전대숲 > 미팅/소개팅 > 팅팅팅

본 게시판은 가입 / 로그인 후 사용가능

대나무숲
미팅/소개팅
학교팅
펜팔숲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소개(5줄이상)
- 서울로 학교 다녀서 2학기때는 긱사 들어갈 21살 여자입니당
키는 162인데 다들 166정도로 바요 ,, 마름과 보통 사이구 청순하게 생겼는데 털털하다는 얘기 많이 들어요 ㅎㅎㅎ 이상형은 군필에다가 175이상에 저보다 연상이었으면 좋겠어요 ! 띠동갑까지만 아니면 괜찮아요 ㅎㅎㅎ 외모는 같이 다니면 안부끄러운정도면 좋을것 같아여 :D

성별/위치/나이
- 여자/경기도/21

오픈카톡주소(남성만 기입, 여성 미 기입)
-

★ 닉네임 학교 미표기시 삭제/차단 (확인 필수)
- 수정방법 : 설정 - 회원정보 수정

★ 소개 5줄 미만 작성시 삭제됩니다. 2회이상시 강퇴/차단


#210712-20:30
test
  • ?
    냥이 2021.07.13 23:04
    25살 대학생입니다 연락주세요!
    https://open.kakao.com/o/sosUEWkd
  • ?
    기요미 2021.07.13 23:40
    안녕하세요! 22살이구 키가 딱 175네요..군필입니다!https://open.kakao.com/o/sZw7xs8c
  • ?
    오하_호서 2021.07.15 02:35
    인천 살구 키는 177~8 입니다
    24살이에여
    편하게 연락주세요 :)

    https://open.kakao.com/o/sbNdAcjd
  • ?
    니나노 2021.07.15 15:16
    안녕하세요!! 서울에 살고있는 24살입니다!! 군대 다녀왔구요!편하게 연락한번 주세요!!https://open.kakao.com/o/sCGPAood
  • ?
    아이디없어요 2021.07.18 02:21
    26체대남 꿀잼보장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시작해 보세요.
    링크를 선택하면 카카오톡이 실행됩니다.

    ㅎㅇ
    https://open.kakao.com/o/s19k3Sod
  • ?
    안쿰망_경기대 2021.07.22 01:42
    23 175 군필입니당 연락주세옹!
    오프챗
    https://open.kakao.com/o/sYcUdGpd
  • ?
    뉴뉴_가천대 2021.07.23 16:03
    안녕하세요!! 키 187에 군필이고 경기권 거주하는 24남자입니다:) 편하게 연락하면서 알아가봤으면 좋겠어요!!https://open.kakao.com/o/sGSq9Xpd
  • ?
    포엠24 2021.07.24 09:58
    안녕하세요 24살이고 서울살아요! 편하게 연락주세요~!
    https://open.kakao.com/o/s9MyCBpd
  • ?
    스위트롤 5 시간 전
    안녕하세요 경기도 사는 23살입니당
    자세한건 톡하면서 알아가봅시당 ㅋㅋㅋㅋ
    https://open.kakao.com/o/sSl3vXqd

List of Articles
추천 수 분류 제목 글쓴이 조회 수
0 내 친구소개 소개 내용 5줄 미만 작성시, 즉시 삭제 및 2회이상시 유저 강퇴/차단 운영자 6015
0 (필독공지) 여성은 오픈카톡 기입 금지 / 남성이 글 또는 여성의 글에 댓글로 오픈카톡 기입 5 운영자 7609
0 소개팅(여) 스물셋 여자입니다 안녕하세요 경기 사는 23살 여자에요 대학교 다니고 있어요! 지금은 종강했지만 저는 사진찍는거 좋아아해요 처음엔 조금 낯가리는데 편하게 연락할 수 있고 좋은... 11 new 령령_성결 80
0 소개팅(여) 안녕하세요! 23 여자입니당* 소개(5줄이상) -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3살 여자입니다! 저는 대학생이고 좋은 사람 만나고 싶은 마음에 글 올리게 되었습니다. 활동적인 일을 좋아하고 주로 카... 31 update 라쿠니 645
0 미팅(여) 연락하실분!* 소개(5줄이상) - 안녕하세여 대학교 3학년입니다 계속 연락하다 만나는 사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서울 쪽이나 경기 쪽이신 분들이 좋습니다 키도 컸으면 좋겠... 19 update ㅇㅇㅇㅅ 878
0 소개팅(여) 경기도 사는 21살 여자입니당 ٩(ˊᗜˋ*)و* 소개(5줄이상) - 서울로 학교 다녀서 2학기때는 긱사 들어갈 21살 여자입니당 키는 162인데 다들 166정도로 바요 ,, 마름과 보통 사이구 청순하게 생겼는데 털털... 19 update 공대녀 356
0 소개팅(남) 22남자 데려가세요~ 소개(5줄이상) - 연애 하고 싶습니다! 여사친도 좋아요~ 저는 키가 크고 운동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신체조건은 188에 한80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운동... new 오오기_성균관대 10
0 소개팅(여) 남자친구 어딨지ㅠㅠ* 소개(5줄이상) - 안녕하세요! 커플이 되고싶은 올해 20살 대학생입니다!!!! 키는 158이고 뚱뚱하지도않고 마르지도 않은거같아요ㅎㅎ 나이차이는 2~3살이 좋아요!... 25 update 쿠아야_경인여대 1213
0 미팅(여) 올해 20살 여자* 소개(5줄이상) - 안녕하세요! 제 주변은 다 커플인데 저 혼자 외롭게 솔로네요ㅜㅜㅜㅠㅠ 전대숲에서 좋은분을 만날 수 있다는 느낌을 빋아서 올려봐요!! 제키는 ... 33 update 지노야_경인여대 1231
0 소개팅(남) 22 남자입니당 소개(5줄이상) - 안녕하세요! 경기도 사는 22살 남자입니다! 저는 저보다 키 작구 귀염귀염한 사람이 좋더라구요>_< (제 키는 179입니다!) 나이는 상관 없습니당 ... new 반가워용_명지전문대 24
0 소개팅(여) 21살 여자에요!* *소개(5줄이상) 고향은 지방이고 학교가 서울이에요 눈이 크고 웃을때 나은이 닮았다고 듣는데 나은이 만큼 예쁘지는 않아요ㅜㅜㅜ - * 성별/위치/나이 여 서울 2... 53 update 익명__c6e5e3 2415
0 소개팅(여) 25 여자입니당 소개(5줄이상) -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25살 여자입니다 !! 키는 160중반이고 날씬한 편이에요 ㅎㅎ 저는 같이 맛집 가거나 사진 찍는 것도 좋아하고, 함께 이런... 10 new Soin 19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94 Next
/ 1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