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대숲 > 미팅/소개팅 > 팅팅팅

본 게시판은 가입 / 로그인 후 사용가능


자유게시판
대나무숲
19 
미팅/소개팅
학교팅
펜팔숲 
전대숲 홈 - 오늘의 베스트글 & 미팅소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소개(5줄이상)

- 벌써 여름도 꽤나 지나가고 있네요. 마스크와 함께 하는 여름이라 좀 답답한 거 같아요. 시원한 바캉스가 생각나기도 하지만 친한 친구와 함께 재미지게 시간보내면 그 또한 괜찮을 거 같네요.
첨엔 소개 나누면서 톡나눠보고 서로 괜찮으면 친해져봐요. 좋은 인연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비주얼은 훈훈한 스타일같아요. 잘생겼다는 소리도 종종 듣구요.
20살이나 20대 초반, 동갑인 분들 연락주시면 좋을거 같아요.


성별/위치/나이
- 남자/25/서울


오픈카톡주소(남성만 기입, 여성 미 기입)
- https://open.kakao.com/o/sXXYTPoc

★ 닉네임 학교 미표기시 삭제/차단 (확인 필수)
- 수정방법 : 설정 - 회원정보 수정

★ 소개 5줄 미만 작성시 삭제됩니다. 2회이상시 강퇴/차단

List of Articles
추천 수 분류 제목 최근 수정일 글쓴이 조회 수 날짜
0 내 친구소개 소개 내용 5줄 미만 작성시, 즉시 삭제 및 2회이상시 유저 강퇴/차단 2019.09.15 운영자 5601 2018.02.09
0 (필독공지) 여성은 오픈카톡 기입 금지 / 남성이 글 또는 여성의 글에 댓글로 오픈카톡 기입 5 2020.02.28 운영자 6671 2018.01.09
0 미팅(남) 3대3 혹은 4대4 미팅 할 분 소개(5줄이상) - 롤내기 져서  미팅 잡으라고 협박합니다.   23살 남자구요. 저는 여자친구가 있는데 미팅을 잡아야하다니요. 말세입니다   아직 마음만은 새내기... 1 2020.08.06 qwer인하대 193 2020.08.06
0 소개팅(남) 화려하진 않아도 친해져서 서로 힘이 되는거 어때요? 소개(5줄이상) - 벌써 여름도 꽤나 지나가고 있네요. 마스크와 함께 하는 여름이라 좀 답답한 거 같아요. 시원한 바캉스가 생각나기도 하지만 친한 친구와 함께 ... 2020.08.19 멋진_인서울 295 2020.08.05
0 미팅(남) 군필 학생들이랑 미팅할 여자분들 구해요 소개(5줄이상) - 25살이고 서울 살아요 같이 미팅할분~ 생길만큼 생겼어여 성별/위치/나이 - 남 / 서울 / 25 오픈카톡주소 - https://open.kakao.com/o/s4hkBugc ... 1 2020.08.04 수거_국민대 165 2020.08.04
0 미팅(남) 친해지실분있나욧 소개(5줄이상) - 안녕하세요 저는 21살이고 법을 공부하는 학생입니다. 말 수도 그리 많지 않고 하지만 진심으로 대하는걸 좋아하고 친해지는것도 좋아합니다. 친... 1 2020.08.03 단국대법과 129 2020.08.03
0 소개팅(남) 안녕하세요~~~!! 소개(5줄이상) - 안녕하세요!! 나이는 27 서울 직장인입니다~! 낯가림은 별루 없고 연락과 전화 자주하는걸 좋아해요! 물론 서로 공부할때나 일할때 못하는건 다 ... 1 2020.07.31 안녕하세요!_백석대 126 2020.07.31
0 소개팅(남) 안녕하세요~ 소개(5줄이상) - 헬스 좋아하는 건강한 남자입니다. 프리랜서로서 교육업에 종사중입니다 여사친도 없고 주위에 남자만 있는 환경이라 여성분 만나기가 어렵네요 ... 1 2020.08.11 Gaza_동국대학교 236 2020.07.29
0 미팅(남) 찐텐으로 재밌게 놀 분들만 구함 ㅎㅎ 소개(5줄이상) - 종강하고 할게 없다... 만나는 사람만 맨날 만나서 자극이 필요하다... 진짜 재밌게 놀고 싶다... 면 저희랑 미팅하히면 됩니다아 저희는 24살부... 1 2020.07.28 탱탱탱_서강대 196 2020.07.28
0 미팅(남) 2:2 혹은 3:3 미팅하실분 여자분있나요? 소개(5줄이상) - 안녕하세요 저희는 홍대생이고 4학년입니다 다들 키도크고 얼굴도 훈훈해요! 다들 재미있어서 미팅하시면 재미있을거에요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 1 2020.07.21 180_홍익대 160 2020.07.21
0 미팅(남) 2:2,3:3,4:4넷플릭스 잠시 접어두고 같이 미팅할사람, 매너좋고 군필들만 있음 소개(5줄이상) - 23,24 살 군필들, 2:2,3:3,4:4 종강했는데 방구석에서 넷플릭스 그만보구 한 잔 하면서 편하게 이야기도하고 재밌게 놀아요. 매너좋고 훈훈한 친... 1 2020.07.20 돌멩이2_광운대 163 2020.07.20
0 소개팅(남) 저랑 소개팅 하실 여성분 계신가요?! 소개(5줄이상) - 안녕하세요! 26살 수도권대학 재학 중인 남학생입니다! 외모는 안경꼈고 무쌍이면서 평범하게 생긴 것 같아요! 성격은 차분한 편이고 말을 많이 ... 1 2020.07.20 펜타닐 189 2020.07.20
0 소개팅(남) 안녕하세요~소개팅하실 여성분있으신가요 소개(5줄이상) - 안녕하세요 24 남 입니다. 요즘 코로나 사태로 인해 하루종일 집에 갇혀있고 사람들도 많이 만나지 못해 슬픈 요즘 제 옆자리를 진득히 채워주실... 2020.07.14 GREAT_연세대 255 2020.07.14
0 소개팅(여) 안녕하세요 ㅎㅎ 동탄 사시는 분? 소개(5줄이상) - 안녕하세요 28살 남자고 퇴직 후 이직 준비 중입니다.  좋은 분과 대화 한 번 나눠보고 싶네요 연락주세요~ 성별/위치/나이 - 남/경기/28 오픈카... 1 2020.07.13 하이염경기대 184 2020.07.13
1 미팅(여) 2대2 미팅하실분~~~ 소개(5줄이상) - 성별/위치/나이 - 오픈카톡주소(남성만 기입, 여성 미 기입) - ★ 닉네임 학교 미표기시 삭제/차단 (확인 필수) - 수정방법 : 설정 - 회원정보 수... 4 2020.07.12 뭐라정하지 481 2020.07.09
0 미팅(남) 꿀잼 미팅!!!! 소개(5줄이상) - 성균관대 군필 남자 3명입니다 ㅎㅎㅎ전부 훈남들이에요~ 코로나로 다들 힘든 한 학기를 보내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저희와 함께 스트레스를 ... 1 2020.07.07 황올치 195 2020.07.07
0 미팅(남) 미팅 구하러 왔습니다. ㅎㅎ 소개(5줄이상) -   -  학번은 16이지만 다들 재수생이라 25입니다. ㅎㅎㅎ 다들 군필이고 학기도 끝나고 서울 남아있으면서  공개적인 곳에 놀러다니기 좀 그래서... 1 2020.07.07 강대루돌프_고려대학교 199 2020.07.0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12 Next
/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