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대숲 > 미팅/소개팅 > 팅팅팅

본 게시판은 가입 / 로그인 후 사용가능

대나무숲
미팅/소개팅
학교팅
펜팔숲 







소개팅(여)
2020.07.01 18:02

소개팅 할래요?*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소개(5줄이상)
- 안녕하세용
서울 사는 24살 여자입니당
취미는 헬스장 가는것과 카페에서 공부하기, 쇼핑입니당
키는 164이며 통통합니다 자기 관리도 잘 하는 편 입니다!!
제 이상형은 키 170넘구 자상하고 다정다감하며 의지 할수 잇고 서로에게 도움과 힘이 될 수 있는 사람입니다!


성별/위치/나이
-
여자/서울/24
오픈카톡주소(남성만 기입, 여성 미 기입)
-

★ 닉네임 학교 미표기시 삭제/차단 (확인 필수)
- 수정방법 : 설정 - 회원정보 수정

★ 소개 5줄 미만 작성시 삭제됩니다. 2회이상시 강퇴/차단


#201025-20:30
test

List of Articles
추천 수 분류 제목 글쓴이 조회 수
0 내 친구소개 소개 내용 5줄 미만 작성시, 즉시 삭제 및 2회이상시 유저 강퇴/차단 운영자 5712
0 (필독공지) 여성은 오픈카톡 기입 금지 / 남성이 글 또는 여성의 글에 댓글로 오픈카톡 기입 5 운영자 6845
0 소개팅(여) 소개팅 할래요?* 소개(5줄이상) - 안녕하세용 서울 사는 24살 여자입니당 취미는 헬스장 가는것과 카페에서 공부하기, 쇼핑입니당 키는 164이며 통통합니다 자기 관리도 잘 하는 ... 8 공듀_대진대 1064
0 미팅(여) 미팅할분~* 소개(5줄이상) - 안녕하세요!! 코로나, 다들 조심하세요ㅠㅠ! 전염병때문에 하루종일 집에만 박혀있고, 개학도 미뤄져서 너무 심심해서ㅜㅠ 개강하면 3:3 미팅하... 4 눙누_우송 865
0 미팅(여) 대전권 간호학과랑 미팅하실분 구해요 ????* *소개(5줄이상) - 간호학과 19학번 새내기에요 ! 혹시나 관심 있으시면 댓글 부탁 드립니당 ✔️ 타지역도 상관 없습니당 ✔️ 같이 즐겁게 술 마셔요 ✔️ 학번이랑 나... 10 김토순_대전과학기술대 1075
0 소개팅(여) 같이놀아요 소개(5줄이상) - 안녕하세요! 23살 대학생입니다 ㅎㅎ 요즘 날도 좋고 같이 놀 친구 있었으면 좋겠어요 성별/위치/나이 - 여/군포거주/23 오픈카톡주소(남성만 기... 12 소소_한양대에리카 1284
0 소개팅(여) 재밌는분 대화통하는분있어요?서울만요* 소개(5줄이상) - 서울살고 21살이에요!! 코로나라 엄청 심심해요ㅜㅜ 혹시 톡하면서 소소하게 이야기나눌분계신가요.. 성별/위치/나이 - 여 서울 21 오픈카톡주소... 9 마초미_성신여대 307
0 미팅(남) (선착순)단 3명의 행운을 거머쥘 여자 소개(5줄이상) - 단 3명(혹은 4명, 그러나 1인분 추가시 기준 미달일 수 있음)의 여자, 미팅 원합니다. 저희는 자신 있습니다. 저희는 말로 안합니다. 물론 말로... 우호 101
0 소개팅(남) 25남 셀소해봅니다 :)* 소개(5줄이상) - 안녕하세요 군필 25입니다! 비흡연자고 음주도 즐기지는 않습니다. 요즘 시국이 좋지는 않지만, 이제 인턴끝나고 조금 숨통이 트여서 좋은분 계... 끈육_단국대학교 556
0 미팅(남) 33 미팅하실 분 구해요!!* 소개(5줄이상) - 안녕하세요 중앙대 25입니다. 저희들과 33으로 미팅 재밌게 하실 분들 구해요~ 집에만 있느라 답답할텐데 만나서 스트레스 풀어봐요! 편하게 오... 1 발신제한_중앙대 321
0 소개팅(남) 25살 서울사는 남자입니다!!* 소개(5줄이상) - 안녕하세요 저는 25살이고 서울 살고 있어요 키는 180입니다 ! 슬슬 가을도 져가는데 솔로기간이 길어지다보니 유독 가을을 심하게 타는거 같네... 레몬맛메로나_연세대 172
0 미팅(남) 인천 미팅 또는 과팅* 소개(5줄이상) - 군필로만 구성된 23의 건장한 남성들입니다 2:2 3:3 4:4 뭐든 여성분들의 상황에 맞춰서 나갈수있어요 인천 살지만 생활권은 서울 경기까지라 미... m낙타_경기대 14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70 Next
/ 1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