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대숲 > 미팅/소개팅 > 팅팅팅

본 게시판은 가입 / 로그인 후 사용가능



자유게시판
대나무숲
19 
미팅/소개팅
학교팅
펜팔숲 
전대숲 홈 - 오늘의 베스트글 & 미팅소개 
소개팅(여)
2018.10.07 21:54

22살 소개팅 해볼래요...!!!*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소개(5줄이상)

- 천안사는 22살 입니다!!
소개팅은 처음인데 해보고 싶었어요 ㅎㅎ
영화보는것도 좋아하고 맛있는거먹구 놀러다니는것도 좋아하니까 같이해요!
키는 조금 정말 조금 작구 ㅎ 한두번보면 금방 친해질 수 있는 성격이에요! 오세요~~~



* 성별/위치/나이

- 여자/천안/22



* 오픈카톡주소

남성만 기입, 여성 미기입

-



* 내 사진(셀카 or 부분셀카 or 소장품 or 취미 or 좋아하는 가수/물건등)(선택사항)

-





댓글달때, 앞에 내용을, 뒤에 오픈챗방을 뒤에 다셔야 주목도가 높습니다.

메인에 노출도 잘됩니다.



★ 닉네임 학교 미표기시 삭제/차단 (확인 필수)

- 수정방법 : 설정 - 회원정보 수정
test
  • ?
    어디가천댜 2018.10.07 22:14
    https://open.kakao.com/o/scLiHT0
    카톡주세요:)
  • ?
    djkhdj_연세대 2018.10.08 00:24
    좋은 분이신 거 같은데 서울이라서 거리 먼 게 아쉽네요 ㅠㅠ
  • ?
    신성_수원대 2018.10.08 02:24
    https://open.kakao.com/o/sH7riSV
  • ?
    대학생_단국대 2018.10.08 06:40
    https://open.kakao.com/o/sEraq4Z
    바꿨어요!
  • ?
    asmr_과기대 2018.10.08 09:04
    https://open.kakao.com/o/sD46FxW 저 맛집 탐방에 영화보는거 짱 좋아하는 25살입니다 ㅎㅎ
  • ?
    The0_동국대 2018.10.08 12:33
    https://open.kakao.com/o/s40VydZ 저랑 맛있는거 먹으러다녀요~
  • ?
    기리니-용인대 2018.10.08 13:24
    https://open.kakao.com/o/srLFYW0
    금방 친해질수 있으니 좋네요! 저랑도 친해지면서 차차 알아가요!! 연락 기다릴게요 ㅎㅎ
  • ?
    Jogi_포항공대 2018.10.09 12:28
    https://open.kakao.com/o/sjRHI9Z
    톡 주세요!!ㅎㅎ
  • ?
    카레_가천대학교 2018.10.09 15:01
    https://open.kakao.com/o/syGyAu0
  • ?
    neo4j_KAIST 2018.10.09 20:49
    https://open.kakao.com/o/slnqe60
    오세요~~
  • ?
    꼬기_건국대학교 2018.10.09 23:52
    영화도 좋아하고 맛집탐방 진짜진짜 좋아해요!
    키는 180 위로 쪼금 큰 편인데 친해지고싶네요! 톡 주세요~
    https://open.kakao.com/o/s26aK70
  • ?
    꺄르륵_고려대 2018.10.11 20:48
    https://open.kakao.com/o/sU2QPQX
  • ?
    mupogba_단국대 2018.10.14 09:40
    쪽지 주세요~
  • ?
    코기_한국외대 2018.10.15 02:18
    안녕하세요 저는 24살이고요
    저도 영화보는거랑 먹으면서 놀러다니는거 엄청 좋아해요! 대학은 서울에서 다니고있는데 원래 집이 천안이라 주말에는 천안내려가요 ㅎㅎ 좋으신분 같으신데 기회가 된다면 알아가고싶어요!
    https://open.kakao.com/o/sg3iPB1
  • ?
    욜랑이_명지대 2018.11.16 08:32
    안녕하세요ㅎㅎㅎ
    친하게지내고 싶습니당
    카톡부탁드려요!
    https://open.kakao.com/o/s5cwUF0
  • ?
    아용_연세대 2019.03.10 11:28
    https://open.kakao.com/o/sDnf6W4 연락주세요
  • ?
    Qwerty/우송대 2019.04.12 23:18
    https://open.kakao.com/o/s6dzOFlb
    24살 대전사는 남자입니다 친해져봐요ㅎㅎ

List of Articles
추천 수 분류 제목 글쓴이 조회 수
0 공지 익명으로 기입이 가능해졌습니다. 운영자 3159
0 공지 '번개팅' 카테고리 신설 운영자 3325
0 공지 남녀사친 폐지 및 펜팔숲톡 공지 운영자 3360
0 내 친구소개 [공지] 자기소개 5줄 작성시, 전대숲 페북에 '투데이멤버(투멤)'업로드가 됩니다. file 운영자 3235
0 (필독공지) 여성은 오픈카톡 기입 금지 / 남성이 글 또는 여성의 글에 댓글로 오픈카톡 기입 4 운영자 3714
0 소개팅(남) 좋은 사람 요즘 드물죠?* *소개(5줄이상) - 27살 막학기 인턴 중입니다. 서울, 경기권 여성분이였음 좋겠지만, 대화만 잘 통한다면 오케이! 혹시 마케터 되고 싶으신 분이면 취업 쪽으로 ... 1 senso_서울과기대 424
0 소개팅(남) 편하게 지낼 남사친이 필요하시다면..?* 안녕하세요 24살의 공대생이에요. 하는 건 딱히 없고 살아 숨쉬고 맛집 다니는 걸 좋아하고 수다도 좋아해요. 공대생이여도 인싸시절에는 친구가 많았지만 이제... 1 밥잘짓는남자_광운대학교 266
0 내 친구소개 2대2 모델과 제친구 남자들과 미팅 하실분   * 특징 및 소개 5줄 이상시 전대숲 페북에 홍보되는 '투멤-투데이멤버'에 선정가능성 Up -제 친구들 모델과 인데 미팅 하실래면 스피보 어플 들어오세요! * 성... 1 kevinyay_한양대 240
0 소개팅(남) 24 남자에요!* *소개(5줄이상) - 수원에 거주하고 있는 24살 남자입니다!키는 174에 평범하게 생겼어요..낯을 좀 가리지만 친해지면 장난도 잘 쳐요~ 영화보는거 좋아하고 여행... 1 하이_성균관대(수원) 230
0 미팅(남) 다음 주 미팅하실 여성분!!! *소개(5줄이상) - 안녕하세요. 저희는 23살 한양대학생이구요. 다음 주 금요일(26) 혹은 토요일(27) 미팅하실 여성분 컴 온!! 미춰버린 텐션과 재미 보장합니당! ... 1 뿜뿜_한양대 206
0 내 친구소개 제 친구를 소개합니당~* 아래 양식에 맞게 작성 해주세요 성별 : 여 위치 : 인천 나이 : 21 * 오픈카톡주소 (남성만 기입, 여성 미기입) - * 특징 및 소개 (5줄이상 추천. 길수록 연락이 ... 35 안녕_서울여대 890
0 소개팅(남) 22남 셀프소개!!* *소개(5줄이상) 안녕하세요 22살 남자입니다. 키는 평균키 172여서 작지만 무쌍을 가지고있고 이게 진짜 조금 보면 닮았는데 노엘닮았다고 이야기듣는 외모입니다... 1 시골러_고려대 286
1 내 친구소개 21 귀여운 여자친구 소개합니다* *소개(5줄이상) 21세 여자 인천에 살고 있습니다. 외모는 평범. 되게 착하고 애교가 많습니다. 키는 160 정도래요 서울 인천 경기 지역 거주하시는 분 친구가 좋... 33 덴민쵸_중앙대 1175
0 내 친구소개 남사친 데려가세요~! *소개(5줄이상) - 키는 179 라고 하구 취미는 운동 영화보기 여행가기 성격은 음 착하고 다정한 스타일 같구요 서울경기권 분들만와주셨음 한다네요 * 성별/위치/... 1 가자_연세대 273
0 소개팅(남) 진짜 괜찮은 남사친 데려가세요! *소개(5줄이상) - 키는 179 라고 하구 취미는 운동 영화보기 여행가기 성격은 음 착하고 다정한 스타일 같구요 서울경기권 분들만와주셨음 한다네요 * 성별/위치/... 1 가자_연세대 187
0 소개팅(여) 22살 소개팅 해볼래요...!!!* *소개(5줄이상) - 천안사는 22살 입니다!! 소개팅은 처음인데 해보고 싶었어요 ㅎㅎ 영화보는것도 좋아하고 맛있는거먹구 놀러다니는것도 좋아하니까 같이해요! ... 17 dkssud_순천향대 978
0 소개팅(남) 안녕하세요!ㅎㅎㅎ*   * 특징 및 소개 5줄 이상시 전대숲 페북에 홍보되는 '투멤-투데이멤버'에 선정가능성 Up -24살 성대 재학중인 남자입니다.  처음엔 낯을 가리는데 친해지면 활... 1 ㅎ헿_성균관대 325
1 19학번 20살 여자 4명 미팅하실분!(경인,서울) 올해 19학번 여자 네명입니다~ 다들 활기차고 술 적당히 좋아하고 재밌어요! 부담없이 대학생끼리 4:4미팅 했으면 좋겠어요~ 나이랑 오픈채팅 댓글로 남겨주시면 ... 9 칙칙_경인여대 467
0 3:3 이쁜이들과미팅할분 - *소개(5줄이상) - 안녕하세요! 저희는 슴둘 여학생입니다! 봄이 코 앞으로 다가온 걸 느끼고 다음주 미팅을 해볼까 해요! 저희 텐션에 맞춰주실 미친 텐션의 ... 12 요즘날씨good_ 619
0 소개팅(남) 안녕하세요 ~~* *소개(5줄이상) - 안녕하세요 ~ 좋은 친구 만나고 싶어서 이렇게 글 남겨봐용 ㅎㅎ 벚꽃도 보러 가고 싶고 얘기도 많이 하고 싶고 영화도 보러가고싶네요 !! 이상... 1 서울_한체대 31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 4 5 6 7 8 9 10 11 12 ... 98 Next
/ 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