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대숲 > 미팅/소개팅 > 팅팅팅
본 게시판은 가입 / 로그인 후 사용가능
커뮤니티  대나무숲 연애 팅 잡담
 팅팅팅(미팅/소개팅) 펜팔톡 시크릿팅
소개팅
2019.01.06 22:12

25여자 셀소!!*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소개(5줄이상)

- 안녕하세요 학교 다니면서 회사 다니는 25여자입니다!
키는 168정도 되고 날씬하지는 않지만 운동 좋아하고 꾸준히 하는 편이에요
술도 좋아하고 잘 마시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것도 좋아합니다
카페에 앉아서 이애기만 하는것도 좋아하지만 뭔가 활동적으로 같이 하는 사람을 좋아해서 활동적인 사람 연락해주세요




* 성별/위치/나이

- 25/서울/여



* 오픈카톡주소

남성만 기입, 여성 미기입

-



* 소속학교

필수. ex) 한양대(O) , 한양대학교(X)

- 국민대학교



댓글달때, 앞에 내용을, 뒤에 오픈챗방을 뒤에 다셔야 주목도가 높습니다.

메인에 노출도 잘됩니다.



★ 닉네임 학교 미표기시 삭제/차단 (확인 필수)

- 수정방법 : 설정 - 회원정보 수정
test
  • ?
    asmr_과기대 2019.01.06 23:04
    https://open.kakao.com/o/szMf2o8
    26살 남자입니다! 키는 172인데 누구보다 재밌고 같이 있으면 즐거운 사람입니다!ㅎㅎ
  • ?
    https://open.kakao.com/o/sDjA1r9
    저도 활동적인거 좋아합니다 연락주세요!!
  • ?
    하이욧_광운대 2019.01.07 11:53
    https://open.kakao.com/o/sbFe967
    동갑이네요 연락해봐요!
  • ?
    따거_홍익대 2019.01.07 12:06
    https://open.kakao.com/o/sixbEr3
    안녕하세요! 저도 25살이고 되게 활동적이라 자부합니다 운동 술 돌아다니기 모두 좋아하니 얘기가 잘통할 것 같아서 댓글 남깁니다~~~
  • ?
    g1t_광운대 2019.01.07 13:12
    https://open.kakao.com/o/sXvTaf6
    안녕하세요 25살입니다 :)
    저도 운동좋아하는데 잘맞을거 같아요~!
  • ?
    언덕_상명대 2019.01.07 20:02
    ㅎㅎ취준하는 25살남자입니다!
    같이 이쁜곳 많이다녀요!
    https://open.kakao.com/o/sDoem39
  • ?
    상상_연세 2019.01.07 20:23
    안녕하세요 ㅎㅎ
    https://open.kakao.com/o/sFZzeeR
  • profile
    쿠쿠_동국대학교 2019.01.07 21:55
    https://open.kakao.com/o/sXkirz7
    26 동국대 남자입니당! 사진교환가능해요~~ 연락해봐요
  • ?
    메롱_건국대학교 2019.01.07 23:24
    https://open.kakao.com/o/sMHiz86 23살이에요 연락주세요!
  • ?
    Dodidas_경기대 2019.01.12 00:52
    https://open.kakao.com/o/sl4I3zab
    24살이에요! 재밌게 잘놀수 있어요ㅎ 시간날때 연락해요
  • ?
    구구가-백석대 2019.01.13 20:34
    https://open.kakao.com/o/sIG3B58
    동갑이에여 돌아다니는거좋아하구~~~
  • ?
    https://open.kakao.com/o/sDjA1r9
    저도 직장다니고있어요 연락주시죠 ㅋㅋㅋ
  • ?
    멕시_경희대 2019.01.14 09:48
    https://open.kakao.com/o/syynaEab
    국민대근처사는 연상이에여~~연락
  • ?
    비타민_연세대학교 2019.01.17 21:14
    https://open.kakao.com/o/ssG2096

List of Articles
추천 수 분류 제목 글쓴이 조회 수
0 공지 익명으로 기입이 가능해졌습니다. 운영자 528
0 공지 '번개모임' 카테고리 신설 운영자 519
0 공지 남녀사친 폐지 및 펜팔숲톡 공지 운영자 912
0 내 친구소개 [공지] 자기소개 5줄 작성시, 전대숲 페북에 '투데이멤버(투멤)'업로드가 됩니다. file 운영자 839
0 (필독공지) 여성은 오픈카톡 기입 금지 / 남성이 글 또는 여성의 글에 댓글로 오픈카톡 기입 4 운영자 1253
0 소개팅 22살 여자 첫소개팅이예요 .. ㅎㅎ !!!* * 특징 및 소개 (5줄이상 필수) - 첫 소개팅이라서 만약에 성사과 된다면 매우 떨릴꺼같아요ㅠㅠ요즘 날씨가 너무좋아서 소개팅을 안하면 안되겠더라고요 ㅠ 그래... 32 핑퐁_서울예대 1741
0 소개팅 20살 여자 소개팅해요..!* * 특징 및 소개(5줄이상) - 20살이고 서울에 거주하며 통학하구있어용 키는 158정도 되고 낯가림 심하지만 친해지면 말도많고 활발해요 애교도 많이 친해지면 많... 11 댕댕이_가톨릭대 1715
1 소개팅 여자 셀소~~~ *소개(5줄이상) -서울사는 22여자에요 키는 162정도에요 취미는 카페가기 쇼핑하기 노래방 가기 플릇불기에용ㅋㅋㅋ 이상형은 키 174이상이구 다정다감하구 자상... 18 키티ㅡ동원대학고 1440
0 소개팅 22여자에요~* *소개(5줄이상) - 키는 162인 여자에용!! 귀엽다는 말 많이 들엇고 애교도 많아요!! 남사친 남친 둘다 조아요!! 나이는 20~26까지만 와주셧으면 좋겟어요!!ㅎㅎㅎ... 47 update 익명__a29a31 1320
0 소개팅 미팅보단 나랑 단둘이 놀자 ㅎㅎ* * 특징 및 소개 (5줄이상 필수) - 술마시고 끝나는 미팅은 별로에요~~~ 친해지고 둘이 만나요! 나이가 있어서 미필은 너무 동생같아서 죄송..해요ㅠㅠ 오픈카톡 ... 24 안녕_서울여대 1316
0 소개팅 서울 26 남 셀프소개합니다. *소개(5줄이상) -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6살 남자입니다. 키는 177에 듬직한 덩치의 소유자이고 자상하다는 얘기를 많이 듣습니다 . 외모를 많이 보시는... 1 익명__8513f9 1183
0 소개팅 21살 여대생입니다!!* * 특징 및 소개(5줄이상) - 21살여자입니다!! 키는 작은편이구 음 편하게 연락하고싶습니당~ 처음에는 낯을 가리는데 친해지면 괜찮아요ㅎㅎ 이런게 첨이라떨리는... 15 ㅎㅎ신성 1044
0 소개팅 소개팅 해요!* *소개(5줄이상) - 18학번이고 저는 약간 키 크고 밝은 성격이에요 외모는 사진보고 알아서 판단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제 이상형은 키 크신분이면 좋고 대화가 ... 23 익명__da0958 1009
0 소개팅 연락하실분!* *소개(5줄이상) - 저는 20살 여자이고 키는 157에 간호학과 재학중입니다! 얼굴은 그렇게 이쁘지는 않고 호불호 갈리는 얼굴입니다 ! 참고로 무쌍이에요 ! 위로 5... 23 익명47383 957
13 소개팅 20살 여자 셀소해요 :)* *소개(5줄이상) - 안녕하세요 20살... 곧 21살 되는 여자입니당 ㅎㅎ 학교는 연세대 다니고 있는데 빠른년생이라 올해 2학년이구요, 내년엔 휴학해서 본가에서 지... 19 익명_f53983 927
0 소개팅 20살 여자 셀소해용 (:* * 특징 및 소개(5줄이상) - 안녕하세요 평소에 밝고 활발하다는 소리 많이 듣는 20살 여대생입니당(: 사소한 농담에도 잘 웃는편이에요 ㅎㅎ 제가 키가 큰 편이라... 25 메밀자몽_연세대 915
0 소개팅 스무살 여자에요!* * 특징 및 소개(5줄이상) - 20살 여자에요! 소개팅해요! 키는 176이상이셨으면 좋겠고 24살 이하 이시면 좋겠어요!ㅠㅠ * 성별/위치/나이 - 여/서울,경기/20 * 오... 17 ABC_덕성여대 900
0 소개팅 21살 여 소개팅* *소개(5줄이상) - 안녕하세요 21살 여자입니다. 요즘 날씨도 추워지고, 학교 생활에 치여 누군가에게 기대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ㅠ 키는 작은 편이고, 못생겼... 20 으악_ 89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85 Next
/ 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