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대숲 > 미팅/소개팅 > 팅팅팅
본 게시판은 가입 / 로그인 후 사용가능
커뮤니티  대나무숲 연애 팅 잡담
 팅팅팅(미팅/소개팅) 펜팔톡 시크릿팅
List of Articles
추천 수 분류 제목 글쓴이 조회 수
0 공지 익명으로 기입이 가능해졌습니다. 운영자 1046
0 공지 '번개팅' 카테고리 신설 운영자 1023
0 공지 남녀사친 폐지 및 펜팔숲톡 공지 운영자 1326
0 내 친구소개 [공지] 자기소개 5줄 작성시, 전대숲 페북에 '투데이멤버(투멤)'업로드가 됩니다. file 운영자 1242
0 (필독공지) 여성은 오픈카톡 기입 금지 / 남성이 글 또는 여성의 글에 댓글로 오픈카톡 기입 4 운영자 1681
0 소개팅 서울사는 21살 남자입니다 *소개(5줄이상) - 안녕하세요! 솔크 보내고 싶지 않다는 마음에 글을 쓰게 됐습니다! 키가 평균이 안되는 작은 키라 그에 맞춰서 귀염상이라는 말을 듣는 얼굴을 ... 1 익명__58338c 174
0 소개팅 추워지기 시작하네요... *소개(5줄이상) - 안녕하세요. 좀 있으면 크리스마스네요ㅎㅎ. 혼자 보내기에는 너무 쓸쓸할거 같네요ㅎㅎ. 좋은 인연을 찾고 싶네용ㅋㅋ. 제가 키는 180조금 안... 1 익명__4402b7 204
0 소개팅 22살 여자입니다~* *소개(5줄이상) - 22살이구 통통한 편이에요! 그래도 얼굴은 그렇게 못나진 않았구 살집만 있는 편입니당 ㅠㅠ 호리호리한 몸매 좋아하시는 분은 아마 별로일수있... 23 익명__f83e0d 758
0 소개팅 안녕하세요 셀소해봐요!! *소개(5줄이상) - 재밌다는 소리를 자주 듣습니다! ㅋㅋㅋㅋㅋ제가 제 입으로 말하니까 엄청 웃기네요. 혹시 들어오실때 제 나이에 군대가 걱정되신다면 걱정 안... 1 익명__4e0a16 214
0 소개팅 22살 남자에요~ * *소개(5줄이상) - 안녕하세요 22살 남자입니다. 날씨가 추워지고 있네요.날씨가 추워지면서 가슴이 계속 시리네요ㅋㅋ. 크리스마스에는 가슴이 시리지 않았으면 ... 1 익명__0e1e8b 259
0 소개팅 꽤 재밌는 남자입니당 ㅎㅎ *소개(5줄이상) - 서울사는 24살 대학생입니다. 군대는 작년에 전역했구 현재 대학교 2학년 재학중입니다. 입담은 어느정도 있는 편이라 편하고 재밌는 연애 추구... 1 익명__ce499b 247
0 소개팅 23살 남자입니다!!!! *소개(5줄이상) - 안녕하세요 ㅎㅎ곧 있으면 12월이구 12월이면 바로 크리스마스가 있는데!!!이럴때 혼자라니!!ㅠㅠ생각만해도 쓸쓸하네요 ...키는 큰편은 아니지... 1 하잇-가천대 183
0 소개팅 21살 여자 연락하실분~~?* *소개(5줄이상) - 21살 여자이고, 키는 작지만 외모는 괜찮은 편이에요. ㅋㅋㅋ 낯가리는데 좀 친해지면 괜찮아용! 편하게 연락하고 지내실 분 구해봐요~ 학교는 ... 16 ㅎㅎㅎ_전북대 924
0 소개팅 소개팅해요! *소개(5줄이상) - 저는 이번 크리스마스 혼자보내기싫어요ㅠㅠ!! 너무 외로워서 올려요! 저는 키는 요정키인 155이고 나이에비해 얼굴은 동안입니다!! * 성별/위... 18 익명__09bc5a 656
0 소개팅 23남자 카톡해요! *소개(5줄이상) 23살 군필입니다! 키는 그렇게 안큰데 자기관리잘하고 재미있다고 확신합니다~ 크리스마스는 둘째치고 대화 잘통하는분 찾고싶어요ㅜㅜ * 성별/위... 1 끈육_단국대학교 266
0 소개팅 20살/남 *소개(5줄이상) - 안녕하세요 20살 남자 대학생입니다 이런데 글을 처음 써봐서 뭘 쓸지 잘 모르겠네요 저는 농구 좋아하고 영화, 책보는거 좋아합니다 키는 186... 1 익명__5590e7 220
0 소개팅 서울사는 스무살입니다! *소개(5줄이상) - 서울사는 스무살 대학생입니다. 글을 처음써봐서 어떤식으로 올려야할지 감이안잡히네요ㅎㅎ 저는 키는 177정도구요 외로워서 만나는 겉핧기식 ... 1 익명__6ce130 282
0 소개팅 23살 남자 셀소합니다~ *소개(5줄이상) - 영화보는거 운동하는거 좋아합니다! 노래도 할만큼하고 재밌다고 자부합니다ㅎㅎㅎ 단점하나 꼽자면 키가 애매하지만 매력으로 커버해보겠습니... 1 끈육_단국대학교 276
0 소개팅 소개해봐요! *소개(5줄이상) - 안녕하세요 21살인 공대생입니다. 저는 제 전공과 음악을 좋아합니다. 그러다 보니 전공쪽으로도 음악쪽으로도 다양하게 활동을 하고 그렇다보... 1 익명__a51152 187
0 소개팅 같이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실 여성분을 찾고있습니다 *소개(5줄이상) - 인하대학교 재학중인 25살 군필 공대생 남자입니다. 좋은 인연 만나서 행복하고 싶어요!! 178cm, 66kg이고 오픈 카톡 배경을 제 사진으로 해놨... 1 계획대로되고있어_인하대 193
0 소개팅 21살 남자 셀소 합니다!!!!! *소개(5줄이상) - 안녕하세요 21살 용인에 살고 있는 남자 입니다. 셀소 하러 욌습니다. 영화 보는 거 좋아하고 맛집 탐방 너무 좋고 활동 있는 데이트 좋아합니... 1 익명__6c711c 206
0 소개팅 20살 남자입니다!*     * 특징 및 소개 5줄 이상시 전대숲 페북에 홍보되는 '투멤-투데이멤버'에 선정가능성 Up - 20살 남자입니다. 키는 181이구요 용인에 살고 있어요! 특기(?)라... 1 가을목이_가톨릭대학교 439
0 소개팅 24살남자입니다,     * 특징 및 소개 5줄 이상시 전대숲 페북에 홍보되는 '투멤-투데이멤버'에 선정가능성 Up - 대전에 살고있는 24살남자입니다!! 사람들  말 잘들어주고, 리액션... 3 익명__c973d5 274
0 소개팅 겨울 많이 추우시죠? *소개(5줄이상) - 요즘 부쩍 추워져서 잼나는 보드게임 하면서 따시게 겨울 보내고 싶어요~ 카페랑 보드게임방 같은 거 좋아하시는분 있으신가요?! 그리고 저는 ... 1 익명__cf3866 191
0 소개팅 21살 남자 셀소합니다!! *소개(5줄이상) - 안녕하세요 지금 대학교 2학년인 21살 남자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해져 옆구리가 시려워져서 같이 시린 옆구리 채울 사람을 찾게 됐어요... 1 익명__47da21 25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29 Next
/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