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대숲 > 미팅/소개팅 > 팅팅팅
본 게시판은 가입 / 로그인 후 사용가능
커뮤니티  대나무숲 연애 팅 잡담
 팅팅팅(미팅/소개팅) 펜팔톡 시크릿팅
List of Articles
추천 수 분류 제목 글쓴이 조회 수
0 공지 익명으로 기입이 가능해졌습니다. 운영자 524
0 공지 '번개모임' 카테고리 신설 운영자 515
0 공지 남녀사친 폐지 및 펜팔숲톡 공지 운영자 908
0 내 친구소개 [공지] 자기소개 5줄 작성시, 전대숲 페북에 '투데이멤버(투멤)'업로드가 됩니다. file 운영자 837
0 (필독공지) 여성은 오픈카톡 기입 금지 / 남성이 글 또는 여성의 글에 댓글로 오픈카톡 기입 4 운영자 1251
0 내 친구소개 학교 선배 오빠 데려가실 여성분! 안녕하세요. 홍대에 재학중인 학생이에요! 졸업한 선배중에 혼자 놔두기 아까운 오빠가 있어서 소개합니당.. 둘 중에 먼저 연애하는 사람이 소개해주기로 했는데 ... 1 이유라_홍대 136
0 내 친구소개 제 친구와 소개팅하실 여성분~^^ *소개(5줄이상) 나이는 21살이고용ㅎㅎ 외모는 나름 괜찮아용! 키는 한 177-78?정도 되고요. 인천사는데 학교는 서울로 다녀요. 성격은 착하면서 귀여워용ㅋㅋㅋ... 1 새내기가되자 99
0 내 친구소개 곧 22살 여자 대려가주세요 ㅠ 본문 닉네임 규정위반으로 삭제되었습니다 20 꾸냐냐 392
0 내 친구소개 21살 멋있는 친구 소개해요! * 특징 및 소개(5줄이상) - 키는 가볍게 180 넘어요! 그리고 이 친구가 운동을 꽤 해서 그런지 피지컬이 정말 괜찮아요 ㅋㅋㅋㅋ 그리고 외모는 자기가 계속 못생... 2 커빙_경희대학교 274
0 내 친구소개 21 귀여운 여자친구 소개합니다 *소개(5줄이상) 21세 여자 인천에 살고 있습니다. 외모는 평범. 되게 착하고 애교가 많습니다. 키는 160 정도래요 서울 인천 경기 지역 거주하시는 분 친구가 좋... 27 덴민쵸_중앙대 595
0 내 친구소개 20살 공대생 친구소개 *소개(5줄이상) - 제 고등학교 친군데 연애를 못하고 있어서...ㅋㅋㅋㅋ대신 여기에 올려줍니다 키는 한 185인가 186정도 되고 얼굴도 잘생겼어요 흠 사는곳은 경... 1 익명__ed3af8 251
0 내 친구소개 친구 데려가세요~ *소개(5줄이상) - 친구를 소개합니다!!키 177에 생긴것도 훈훈합니다!! 근데 얘가 낯 가려서 먼저 여자한테 못 다가가요ㅠㅠ 제 친구좀 구제해 가실분 계신가요? ... 1 익명__e04261 265
0 내 친구소개 제 친구 남소 받으실분! *소개(5줄이상) - 나이는 21살이고 저랑 고등학교 동창이에요 학교는 서울에서 다니고 있고 흡연 안 하고 성격 좋은 친구에요! 활발한편이고 키 평균보다 크고 생... 인절미_가톨릭대 305
0 내 친구소개 내친소 21남:)* * 특징 및 소개(5줄이상) - 저번에 올렸는데 진지한분이 없는거 같아서 재업로드 해요! 요즘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친구가 외로움 타는거 같아서 올려요!! 일단 ... 호잇가톨릭대 196
0 내 친구소개 친구가 다시 올려달라네요 제 친구가 너무너무 불쌍해서 올려봐요ㅜㅜㅜ 일단 21살이지만 빠른99에요! 얘가 진짜 똥차만 만나봤어요... 바람피고 갈아타기하고 이런여자만 9번만나봤대요...... 4 커빙_경희대학교 410
0 내 친구소개 친구소개해요! 21살 남자에요!! * 특징 및 소개 (5줄이상 필수) - 요즘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친구가 외로움 타는거 같아서 올려요!! 일단 담배 안 피고 술 거의 안 마셔요!! 굉장한 메리트죠?ㅎ... 1 호잇가톨릭대 142
0 내 친구소개 내친구 소개합니다. (Let me introduce my friend GUCCI GANG)   * 특징 및 소개 5줄 이상시 전대숲 페북에 홍보되는 '투멤-투데이멤버'에 선정가능성 Up -  안녕하세요. 여성분들 제 훈훈한 친구를 소개하고자 글을 쓰게 되었... 2 베이근_동국대 405
0 내 친구소개 @@@ 댓글달때 팁 댓글달때 내용을 앞에, 오픈챗방을 뒤에 다셔야 주목도가 높습니다. 메인에 노출도 잘됩니다. 운영자 93
0 내 친구소개 내친구소개 잘 활용하시면 !! 내 친구소개가 더 사이트내 노출도 잘되고, 유저들 반응률이 높은것을 확인하였습니다. 내 친구 소개를 잘 활용해주세요 (카테고리에서 지정가능) 운영자 86
0 내 친구소개 제 친구를 소개합니당~ 아래 양식에 맞게 작성 해주세요 성별 : 여 위치 : 인천 나이 : 21 * 오픈카톡주소 (남성만 기입, 여성 미기입) - * 특징 및 소개 (5줄이상 추천. 길수록 연락이 ... 31 안녕_서울여대 488
0 내 친구소개 친구 소개해드려요, 21살 남자 * 특징 및 소개 (5줄이상 필수) - 초중고 같이 나온 친구고 서울에서 대학 다니고 있어요 키 80 조금 안되는거 같고 외모나 성격 다 괜찮아요!! 동갑이나 연하였... 복숭아가천대 120
0 내 친구소개 김포사는 21살 여자입니닷!!*     * 특징 및 소개 5줄 이상시 전대숲 페북에 홍보되는 '투멤-투데이멤버'에 선정가능성 Up - 안녕하세요! 정말 착하고 귀여운 친구를 소개시켜주려고 이렇게 글... 22 덴민초_중앙대 369
0 내 친구소개 키크고 멋있는 제 친구 데려가세요! * 특징 및 소개 (5줄이상 필수) - 남자애구요 180인가 181인가 되구 경기도살구 영화보는거랑 운동이랑 게임이 취미인 애입니다 * 성별/위치/나이 - 경기도 24 * ... 아대 206
0 내 친구소개 대화해욤 여자분~~ * 특징 및 소개 (5줄이상 필수) - 22세남이고 친하게지내요~~ * 성별/위치/나이 - 22세남 남자욤 경북 * 오픈카톡주소 https://open.kakao.com/o/spplD2Q - * 내 ... 22남대구대 5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