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대숲 > 펜팔 숲
   
1:1 방으로 오픈카톡 만들기 (어길시 강퇴)
커뮤니티  대나무숲 연애 팅 잡담
 팅팅팅(미팅/소개팅) 펜팔톡 시크릿팅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카톡주소 여성은 미기입. 남성만 기입 운영자 224 0
공지 펜팔 숲톡은 1:1 전용방입니다. 운영자 328 0
공지 펜팔 숲톡 공지 확인 필수(미확인시, 차단될 수 있습니다) 운영자 478 0
34 셀프펜팔(여) 카톡 좋아하는 친구 구해용 * 소개(5줄이상) - 연락하는거 좋아하는데ㅠㅠ.. 여자인 친구도 만들면 좋은데 저도 여자니까ㅋㅋㅋㅋ 링크를 주고 받을 수가 없는거죠..?ㅠㅠ 아닌가?ㅠㅠ 전 2... 6 new 가나다_성신여대 87 0
33 셀프펜팔(여) 22여 친구 구해요~~ * 소개(5줄이상) - 카톡하면서 친해져요~ 편하게 연락주세요 ㅎㅎ * 나이 / 성별 / 지역 / 대학교(선택) - 22 여 경기 * 오픈챗 주소 (1:1방 Only, 미준수시 강... 7 update 요요세명대 257 0
32 셀프펜팔(여) 23여 친구해요! * 소개(5줄이상) - 23살 여대생, 휴학중이에요. 음악얘기 영화얘기 진지한 얘기 드립치고 놀기 다 좋아요! 편하게 연락하고 친해져요:) * 나이 / 성별 / 지역 / ... 11 update 사카린_동덕여대 297 0
31 셀프펜팔(여) 포켓볼 치고 싶다아아~~ * 소개(5줄이상) 요새 이리치이고 저리치이고... 너무 힘드네여ㅜㅜ (매우 심란) 편하게 고민 나누고 친해질 서울 인근 친구,오빠,언니들 환영함니댜 진짜 ㄹㅇ ... 7 update O3O_상명대 213 0
30 셀프펜팔(여) 21살여 입니다!! * 소개(5줄이상) 21살이고 경기권에 거주합니다 키는 161입니다!! 연락잘되는 남자 사랑해요 오픈카톡주소남겨주시면 카톡드릴께요 제이상형은 키큰분이요 ㅎㅎ... 19 update Asdfg 472 0
29 셀프펜팔(여) 나두 연애...ㅠ * 소개(5줄이상) 21살 여대생입니당..ㅎ  키는 150대 후반이고  다정다감하고, 긍정적이며 쾌활한 편입니당! 보통 사람들과는 달리 외면적인 요소보다는 내면을 ... 14 update 별_가톨릭대학교 499 0
28 셀프펜팔(여) 카톡하고 지내요 * 소개(5줄이상) -안녕하세요 저는 23살 대학생이에요 저는 처음엔 낮가리는데 나중에는 장난도 잘치고 짖궃은 스타일이에요 ㅎㅎ 연락하고 지낼 분 찾아요 매너... 6 호잉_상지대 385 1
27 셀프펜팔(여) 편하게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남사친 구해용 * 소개(5줄이상) 소개팅, 펜팔 고민하다가 펜팔에 올려봅니다! 평소 편하게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남사친 만들고 싶어요. 나이는 스물두살입니다:) * 나이 / 성별... 20 update 익명__d3fa78 463 11
26 셀프펜팔(여) 혼자여행 계획하고 있으신분 같이 가요! 여자분! * 소개(5줄이상) - 22살 여자구요~ 친구들이랑 시간 맞추기가 너무 힘드네요 ㅠㅠ 친해지면서 같이 여행가요! 이상한 사람 절대 아니에요 ㅠㅠ 여러 이야기도 나... 1 익명__5a2d14 240 9
25 셀프펜팔(여) 20살여자에용 * 소개(5줄이상) - 20살 체대생 여자에용 심심해서 연락할사람 있었음 좋겠어요 그냩 편하게 수다떨사람~!!! * 나이 / 성별 / 지역 / 대학교(선택) - 20/여/경기... 21 update 익명__70104d 628 1
24 셀프펜팔(여) 연대생 계신가용? 22여 입니다 * 소개(5줄이상) - 전 연대생은 아니지만 약간 로망 이런게 있어서 ㅠㅠ 같이 이야기 나누면서 친해지고 싶어요! * 나이 / 성별 / 지역 / 대학교(선택) - 22 여 ... 3 익명__56080d 363 0
23 셀프펜팔(여) 22살 여잡니다 :) * 소개(5줄이상) 안녕하세요. 22살 여자입니다. 학교 실습으로 타지에 올라와서 지내고 있는데 친구들도 흩어지고 서로 바쁘다 보니까 편하게 연락할 사람도 줄... 19 update 익명__1f8698 471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