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대숲 > 자유 대나무숲
   작성/삭제 규칙 숙지
   페북 업로드되는 게시판 / 댓글작성시 최상단 갱신됨
자유게시판
대나무숲
19 
미팅/소개팅
학교팅
펜팔숲 
전대숲 홈 - 오늘의 베스트글 & 미팅소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No Attached Image

이런 경우 어떤 상황인지 알려주세요. 문제없이 480일동안 사귀던 커플이였습니다. 그런데 전여자친구가 이번에 성인이되면서 매일 술을 마시러다니고 제 생일에도 술을 마시러갈 정도로 놀기 좋아합니다.

그런데 성인이 된 이후부터 연락이 없고 저를 안만나고 친구랑만 만나는겁니다. 거기까진 이해했습니다. 그런데 문제의 날에 전여자친구가 술먹고 집에간다는 말을 듣고 저는 걱정이되어서 전화를 하자했는데 전여친은 취한것좀 깨고 한다는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거의 1시간동안이나 기다렸는데도 연락이없길래 카톡을 해봤는데 전여친이 미안하다고 같이마신 여자애랑 통화하고왔다고하는겁니다.

저는 그때 너무 서러워서 서러운티를 내었더니 갑자기 전여친이 돌변하면서 왜이렇게 이기적이냐 너는 배려가 없냐고하는겁니다. 그때 저는 우리의 관계가 잘못될까봐 미안하다며 사과를 했습니다. 그리고 전여자친구는 얘기를 끝내더니 일주일의 시간을 가지자하고 저는 알겠다 서로의 감정이 좀 진정되면은 다시 얘기하자 이러고 좀 기다렸는데 뜬금없이 4일뒤에 전여자친구가 헤어지자는겁니다. 자신이 좋아하지않는데 좋아해서 미안하다며 사과를하면서 끝낼려는겁니다.

저는 도저히 이해가 안되어서 전화로 우리가 사귄날이 얼만데 만나서 얘기하자하고 다다음날에 보게되었습니다. 그날 저는 전여자친구를 붙잡았고 전여자친구는 자신은 미안하다는 말밖에 못한다며 그날 결말을 흐지부지하게 끝냈습니다. 그리고 다음날에 제가 sns스토리를 보았는데 모텔에간 스토리가 보이는겁니다. 이걸보고 진짜 너무 떨리고 지금 상황판단력도 떨어져서 이게 뭔 상황인지 모르겠습니다.
?
test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공지) 학교추가 및 기타 문의 1 운영자 162516 0 2018.09.26
공지 (필독) 글 작성/ 삭제방법 2 운영자 162983 0 2018.09.0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