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대숲 > 대나무숲
   작성/삭제 규칙 숙지
   페북 업로드되는 게시판 / 댓글작성시 최상단 갱신됨

자유게시판
대나무숲
19 
미팅/소개팅
학교팅
펜팔숲 
전대숲 홈 - 오늘의 베스트글 & 미팅소개 
군대
2019.05.12 11:16

곰신입니다+*

https://jdsinside.co.kr/314051 조회 수 841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No Attached Image

상병 남자친구를 둔 곰신입니다 남자친구랑은 사귄지 이년이 다되갑니다 . 남자친구가 군대 가기전 전여친 사진에 인스타 하트 누른걸 봤습니다 제가 그래서 왜그랬냐니까 잘살고 있는거 같애서 눌렀다했습니다 . 근데 그때부터 저는 남자친구 전여친을 지금까지 신경쓰고 있습니다 근데 전여친이 진짜 너무 허벌나게 와 소리나올 정도로 너무 이뻐서 더 신경쓰입니다 신경안쓰고 싶어 미치겠는데 왜 맘대로 안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왜 그리고 전여친이 진짜 연예인해도 될 정도로 이쁜데 왜 저같은 못생긴 얘랑 만나주는지 의문이 들고 비교될까봐 무섭습니다 ㅠㅠㅠ 전여친 신경 안쓰는 방법 없을까요

#190514_18
#190515_2000i군대숲
?
test

Category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공지) 학교추가 및 기타 문의 1 운영자 100308 0 2018.09.26
공지 (필독) 글 작성/ 삭제방법 2 운영자 103054 0 2018.09.01
672 군대 23사단 장병 투신 사건관련 제보 부탁드립니다. 기자입니다. 어제(8일) 있었던 23사단 장병 투신 사건관련 해서 사건전말을 파악하기위해 취재하고 있습니다. 같은 중대원 분이나 지인, 친구분들 해당 장병에 대... JL 92 0 2019.07.09
671 군대 군대 시시비비+* 충성! 안녕하십니까 대한민국 육군으로서 임무수행중인 한 병사입니다. 다름이아니라, 병영생활 중에 동기와 의견충돌이있어, 객관적인 입장을 들어보고 싶어 글... 2 익명_f41 207 0 2019.07.07
670 군대 누구 선택이 맞는건가요?+* ..글 읽기 전에 제가 패륜이라고 생각하셔도 됩니다. 저는 도저히 못참겠어서 전대숲에 올려 다른 분들 의견이라도 보려고 올린거기 때문에 욕을 하셔도 동정을 ... 2 익명_c90 200 0 2019.07.07
669 군대 7군단 본부근무대 *+ 7군단 본부근무대 가게 됐는데요 두발규정이나 휴가 그런거 어떤가요?? 전역할때도 9미리로 나가야 한다는게 사실인가요?? #190709_19 #190710_2000i군대숲 1 익명_451 415 0 2019.07.07
668 군대 아빠 나도 전역한다!+* 아빠! 오랜만이야. 요즘 너무 덥다 그치? 아직 7월인데 이렇게 더우니까 너무 힘들다. ㅋㅋ 아빠. 남자는 군대를 다녀와야 진짜 남자가 되는거라고 항상 "군대 빨... 1 익명_6f7 248 0 2019.07.05
667 군대 좋은 친구라는 말이 이렇게 가슴아픈 말이였던가. * 연애라고 하기도 뭐한 애들 장난같은 연애가 끝난 후에 너와 나는 다시 좋은 친구가 되었다. 좋은 친구라는 말이 이렇게 가슴아픈 말이였던가. #190704_19 익명_b70 190 0 2019.07.03
666 군대 제대 후 여친+* 저희는 거의 2년을 사귄 씨씨였는데 둘이 다른 일때문에 힘들면서 서로 지치는 상황이 와서 자연스럽게 헤어지게 되었어요. 저는 소심하고 겁이 많은 반면에 여친... 2 익명_18e 263 0 2019.07.02
665 군대 제목없음+* #익명 나는 아직도 너를 미워하고 있었어. 오늘은 우리가 헤어진지 벌써 7개월이 되었다. 2년 가까이 사랑한 것 치곤, 그닥 길지 않은 7개월이다. 하지만 이 길지... 5 익명_d8e 288 13 2019.06.30
664 군대 군대가 가장 많으니까 분류를 군대로 하겠습니다 * 아무리 친한 남사친 여차친 이러는데 솔직히 경험 상으로는 연락 할수 있어 친하니까! 하지만 나는 남녀 사이 친구 없다고 생각해 왜냐고? ㅋㅋㅋㅋㅋ 지금 읽고 ... 1 익명_308 220 0 2019.06.27
663 군대 국군수도병원 국군수도통합병원에서 혹시.. 제 에어팟 주우신 분 없나요ㅜㅜ 파란색 설리반이 케이스 입니당...진짜 ㅜㅜ찾아주시면... 은혜 꼭 갚을께요ㅠㅠ!!!! 익명_b30 144 0 2019.06.2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71 Next
/ 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