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대숲 > 대나무숲
   작성/삭제 규칙 숙지
   페북 업로드되는 게시판 / 댓글작성시 최상단 갱신됨
자유게시판  대나무숲 연애 팅 잡담
 팅팅팅(미팅/소개팅) 펜팔톡 시크릿팅(무료 미팅소개팅 매칭)
군대
2018.09.03 13:17

오빠 안녕 ㅎ*+

https://jdsinside.co.kr/210187 조회 수 423 추천 수 0 댓글 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이런곳에 쓸줄은 정말 몰랐엉


아마 오빠도 모르겠지??


지금쯤이면 군대에서 일하고 있을 시간일거 같은데,,


내가 어제 페메로 이제 연락 그만하자 했잖아


근데 그전에도 말했지만 어제 쓰질 못해서 여기다 적어봐


사실 나 아직 오빠가 좋다? 


그치만 오빠가 군대에 있으니까, 그냥 단지 여자가 사귀고 싶어서, 심심해서 연락하는 걸로 밖엔 보이지 않았어


그래서 그렇게 말했던거야


내가 봤을때는 내가 놓으면 놓아지는 그런 관계로 생각해왔어


왜냐하면 나는 오빠가 날 좋아한다는 그런 감정을 전혀 느껴지질 못했거든


이렇게 쓰고있는 이 순간에도 오빠랑 연락하고 싶고 그런데 어제 오빠 답장을 보니까 알겠더라고


정말 좋아했다면 한번쯤은 잡지 않을까 라고 생각을 했었는데..ㅎ


우리가 사귄적은 없지만 오빠 마음을 도무지 알수가 없어서 제대하고서 다시 말해보려고 했는데 이렇게 되버렸네


친구로 지내기엔 내가 너무 비참할거 같았어


별 생각없이 친구로 지내기엔 오빤 나에 대한 감정이 별로 없어서 할 수 있을진 몰라도 난 못할거 같았거든


내가 오빠 좋아한다고 해서 전화받는거나 그런것들이 당연하게 여겨왔을거 같아 오빠말투가 그랬으니까


나 사실 오빠 전화 올때마다, 문자가 왔을 때마다 그 특정한 시간에 전화오는거 점점 받다보니까 부담스러워졌어


예전엔 마냥 좋았다가 점점 부담스러워 지더라고


오히려 군대가니까 연락 완전 잘되더만? 그전엔 엄청 안됬었는데 ㅎㅎㅎ


이제 연락도 못하고 못본다고 생각되니까 많이 울적해졌어


내가 처음으로 용기낸 사람이었는데 이렇게 끝내버렸어


오빠 그래도 군대생활 잘하고 있는거 같아서 마음이 조금 편해


은근 적응 잘한단 말이지


지금처럼 잘 지내고 씩씩하게 제대했으면 좋겠어


9월달이 첫 휴가라고 했었던거 같은데 휴가도 잘 다녀와


편지 못받은거는 좀 후회할거 같애 ㅋㅋㅋㅋㅋㅋㅋㅋ 뭐라고 썼는지 정말 궁금했는뎅,,


오빠 많이 보고싶을거야


잘지내 안녕



#180904_09
#190109_2000i군대숲
?
test
  • ?
    안타까운 대숲마미 2018.09.03 13:29
    남자분이 다시 연락해주셨으면 ㅠㅠㅠ 연락 다시 하면 받아주실 거 같은데 ㅠㅠㅜㅜ 마음 아프다..
  • ?
    대하대하 2018.09.03 13:31
    아..글 읽어보니까 문제가 뭔지 알겠다..
    남자가 확실하게 행동을 못해서네
    에휴.. 남일같지 않네
  • ?
    닭발먹고싶어 2018.09.03 13:32
    여기에 나오는 남자분이 이걸 꼭 보셨으면 좋겠다 좋아요가 많이 눌리면 계속 상단에 있어서 볼수도 있을거 같은데..!
  • ?
    오늘야식뭐먹지 2018.09.03 15:29
    꼭 페북에 올라가길..!
  • ?
    글쓴이 마음이 너무 이해가 가요ㅠㅠ그 남자분이 진심으로 다가오는날이 왔으면 좋겠네요ㅠㅠ
  • ?
    익명__367a8d 2018.10.02 12:35
    군대숲 업로드 예정
  • ?
    익명__0ff12c 2018.10.02 14:09
    우왕굿

Category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최근 수정일
공지 공지) 학교추가 및 기타 문의 1 운영자 2351 0 2018.10.05
공지 (필독) 글 작성/ 삭제방법 1 운영자 3181 0 2018.12.22
162 군대 *전역축하해+ About. xx 대학교  안녕 내 공군! 잘 지내고 있었어?  이번주 수요일에 드디어 전역하네. 2년 전만 해도 당연히 같이 축하하면서 행복한 나날들을 보내고 있을 줄... 3 치킨시키고기다리는_전대숲러 106 0 2019.01.11
161 군대 우리가 나서야 합니다 이번에 모 대학에서 학생회 사건을 보고 많은 분들이 충격을 느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저는 이번 사건이 가까운 미래에 우리나라의 모습이 되진 않을까 무섭습... 익명_0a318c 55 0 2019.01.10
160 군대 *정말 오랜만이야+ About. ㅇㅇ 대학교   중학교 때부터 좋아했던 친구가 있었습니다. 몇 번이고 연락하고 호감을 표하면서 대쉬했지만 다 까였었더랬죠. 제가 생각해도 그때의 저는... 익명을원하는_전대숲러 69 0 2019.01.09
» 군대 오빠 안녕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이런곳에 쓸줄은 정말 몰랐엉 아마 오빠도 모르겠지?? 지금쯤이면 군대에서 일하고 있을 시간일거 같은데,, 내가 어제 페메로 이제 연... 7 익명의 전대숲러__56ba35 423 0 2019.01.08
158 군대 남자친구의 여사친+* 저는 올해 22살이 되는 여대생입니다. 저의 남자친구는 현재 군복무 중인 군인입니다. 헤어졌다 다시만나서 현재 1년3개월째 사귀고 있는데  저희는 항상 한 문제... 익명_cabb90 180 0 2019.01.08
157 군대 익명+* 익명으로 제보하나 할게요. 제가 직업군인 남자친구 기다려주다가 이렇게 바람을 맞네요 그것도 교육받으러 대전까지가서 여군이랑 ㅋㅋ 나한테는 교육받는게 그... 익명 121 0 2019.01.07
156 군대 헤어졌어요ㅠ*+ 안녕하세요 대숲! 저는 얼마전에 헤어졌어요 여러분 기쁘죠? 다 알아욥! 저희는 헤어지고 다시 만나고를 엄청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꽤 많이 반복했거든요 그래... 1 익명_5aa134 299 1 2019.01.06
155 군대 *곰신들 제 고민좀 들어주세요+ 안녕하세요 전역일이 약 450일이 남은 군화의 곰신입니다! 요즘 전대숲에 곰신,군화 이야기가 많이 올라오더라구요. 남얘기 같지 않게 느껴져서 그런지 올라오는 ... 1 익명_0c8674 86 0 2019.01.05
154 군대 고등학교 2학년부터 사귀어서 무사히 전역했어요.+* 사랑하는 비선아 2014년 2월부터 사귀어서 벌써 오늘로 1792일째네 가벼운 마음으로 만나기 시작해서 벌써 5년째야 널 생각해서 공군을 선택했고 21살되자마자 입... file 김승준 135 0 2019.01.05
153 군대 안녕, 잘지내니?+* 안녕, 한때 내 사랑이였던 사람아. 2년 전, 19살의 나와 20살의 너가 만나 남들과 다르지 않게 6개월을 싸우기도 많아 싸웠지만 맛있는 것도 먹으러 다니며 부러... 익명_42f170 52 0 2019.01.0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9 Next
/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