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대숲 > 자유게시판
  대숲 제보는 ''대나무숲' 게시판에 작성하세요
  단, 질문/유머자료는 자게에 적어도 페북 업로드
커뮤니티  대나무숲 연애 팅 잡담
 팅팅팅(미팅/소개팅) 펜팔톡 시크릿팅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일단 일간베스트, 워마드는 문제가 너무 심각하니 거긴 논외로 하고

디시인사이드, 오늘의 유머, 웃긴대학 등등의 대형 인터넷 커뮤니티 하는 애들은 어떻게 생각함?

난 개인적으로 디시인사이드는 국내야구 갤러리, 남자 연예인 갤러리인가? 그쪽같은 초대형 막장 갤러리만 아니면 괜찮다고 생각함. 오유랑 웃대는 걍 관심이 없고
  • ?
    익명_6ee65d 2019.03.07 08:13

    솔직히 저도 하지만...어떻게 하느냐가 문제인것 같아요.

    아무래도 온라인이다 보니 편하게 말하고, 중독되거나 그러면 생각이 편협해질 수가 있어서요.


    사실 인터넷 순기능이 서로 토론하고 다양한 생각을 받아들일수 있는 기회가 된다는게 좋은데 반대로 가고 있음

    그냥 막 지들끼리 뭉치면 그쪽으로 완전 생각단절.. .. .

  • ?
    익명_7477aa 2019.03.07 08:14

    디시는 갤러리마다 완전 다른 세계고...

    막장갤러리도 많고 정상도 많고


    클량은 완전 대깨문에 너무 좌편향되었음.


test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날짜 글쓴이 추천 수 조회 수
질문 경기도 안양1번가 인근에서 자취하실 여성분 안양1번가 근처에서 자취하실 여성분 계시나요~ 1 2019.03.09 (*Ծ﹏Ծ)ノ-연성대 0 252
군대 군대 말전말출 도와주세요ㅠㅠ+ 남자친구랑 휴가계획을 상의하는데 남자친구는 말전말출을 30일 정도 남기고 싶어해요 현재 일병5호봉이고 20년2월 전역입니다. 그래서 다음주에 7일 휴가 끝나고... 1 2019.03.07 안녕_성신여대 0 199
일반 좋은 사람 만나고 싶습니다. . 1 2019.03.06 익명_0dd8a3 0 256
일반 너네들은 인터넷 커뮤니티 하는 애들 어떻게 생각? 일단 일간베스트, 워마드는 문제가 너무 심각하니 거긴 논외로 하고 디시인사이드, 오늘의 유머, 웃긴대학 등등의 대형 인터넷 커뮤니티 하는 애들은 어떻게 생각... 2 2019.03.06 익명_979e1c 0 359
일반 방법을 아시나요 다들 제가 그 사람을 너무 좋아할때 저를 떠나요. 그냥 이제 너를 안좋아한다는 말을 남기고 가버리는데 반복되니까 이제는 저에게 문제가 있는거 같네요. 또 떠... 2019.03.06 익명_4cfba3 0 109
일반 남자친구가있는데 전남자친구가 생각나면 헤어져야하나요 ? 지금남자친구 좋아요 근데 자꾸 생각이 나요 스스로도 복잡해서 용기내올려요 무조건적인 비판보다 진심어린 조언 부탁... 2019.03.06 복잡 0 201
일반 경운대 의료경영학과 가지마라 절대평가있다 심지어 100문제 넘는다  한두명 뺴고 F먹는다 1 2019.03.05 익명_55e437 0 139
일반 아니 카카오톡 오픈채팅 왜 정지당한거야 빼애액 카카오톡 너무해 ㅠㅠ 7 2019.03.05 익명_d16daf 0 241
일반 전대숲 와서 글 처음 써보는데 게임하다가 짜증나서 혹시나 해서 글써봐 - 롤 혹시나 해서 글을 써보는데 이사람 찾을 수 있을까? 채팅창에 있는 발언 보면 자기 학교에 자부심이 있는 것 같은데 저 말로 추측해 볼 때 진짜 자기가 서울대생... 2 file 2019.03.02 익명_236a8c 0 298
일반 캠퍼스의 낭만을 느끼고 싶다 http://dascakehaus2.blog.me/221452270429 제가 현재 다니는 대학입니다. 전국에서 과기원을 제외하고 알파벳으로 시작하는 두개의 대학중 하나입니다. (다른 ... 2019.02.27 동빛_KC대학교 1 204
일반 개배고프네 짜파게띠먹고싶다. 짜왕선호? 짜파게티? 짜차로니? 2019.02.26 익명_320ea9 0 92
일반 삭제)개꿀잼보장 3:3미팅 하실 남학우분들 구해요~! 미팅소개팅등은 팅팅팅 게시판을 이용하세요. 내용삭제합니다 2 2019.02.25 핵인싸_중앙대 0 27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50 Next
/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