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대숲 > 자유게시판
  대숲 제보는 ''대나무숲' 게시판에 작성하세요
  단, 질문/유머자료는 자게에 적어도 페북 업로드
커뮤니티  대나무숲 연애 팅 잡담
 팅팅팅(미팅/소개팅) 펜팔톡 시크릿팅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뉴이스트W(JR, 아론, 백호, 렌)가 신곡을 발표 했습니다!


I Don't Care (with Spoonz) 라는 곡입니다.

https://youtu.be/xzaZdHvk4uo


전체곡의 분위기와 뮤비속이미지는 밝고 청순한 이미지를 강조한듯 보이네요.

뉴이스트W는 워너원 활동으로 민현이가 빠져있지만

그 공백을 남은 멤버들이 부족함 없이 채우는 모습이 항상 멋지다고 생각됩니다.(민현이 빨리 돌아왕!!!)


플레디스에서 한때는 버려지듯한 모습(해외로만 다니고 국내에는 인지도조차 없는듯하게 ㅡㅡ;)이었는데

프로듀스 이후로 뉴이스트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요즘은 플레디스의 푸시가 많아졌네요.


전에는 같은 소속사의 후배그룹 세븐틴 하고 엄청 비교도 됬었고

소속사에서도 아픈 손가락으로 치부했었는데 현재는 그런 오명? 을 벗고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곡으로 열심히 활동하는 그룹되길 응원합니다!!!!!

뉴이스트 W.jpg



test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날짜 글쓴이 추천 수 조회 수
질문 다른 학교 강의도 그래?* 우리 심리 강의 방식에 대해 의문이 생겨서 물어보려고. 교수님이 OT 때 본인이 쓴 책이 교재인데 아직 타이핑이 안 돼서 책이 안 나왔대. 그러면서 과제 주제만 ... 6 2018.10.02 익명__5c6073 0 290
bhc 맛있어요? 한번도 안시켜봐서 뿌링클이 낫나요? 드셔보신분들의견좀 부탁드려요 3 2018.10.02 마초미_성신여대 0 102
날씨 개대박이네 * 다들 안놀러가고 뭐해. 나가서 남친여친만나고 데이트좀해 #181009_14 7 2018.10.02 업타운컴_전남대 0 169
초대형 은갈치구이 엄마가 어릴적에 많이 해주셨는데.. file 2018.10.01 순사_순천향대 0 105
만수르의 내한 만수르 분신술도 쓸 줄 알았네ㄷㄷ... 3 file 2018.10.01 순사_순천향대 0 130
특종)고대생물 발견 ※ 주의- 혼자서 못 움직임. 2 file 2018.10.01 순사_순천향대 0 159
공익별 티어 레전드: 면제 2 file 2018.10.01 순사_순천향대 0 783
[뉴이스트W] I Don't Care (with Spoonz) 뉴이스트W(JR, 아론, 백호, 렌)가 신곡을 발표 했습니다! I Don't Care (with Spoonz) 라는 곡입니다. https://youtu.be/xzaZdHvk4uo 전체곡의 분위기와 뮤비속이... 1 file 2018.10.01 뜨또_대구대 0 623
대숲이라는게 정말신기한것같다ㅋ 다들제보를 올리는게 정말신기하당ㅋㅋ 1 2018.10.01 케비_강릉원주대 0 200
간만에 지리는 영상 하나 올립니다 https://youtu.be/Yxu_YWgEJqY 좋아요와 구독 필수!!! 4 2018.09.30 JamesLee_동서울대학교 0 138
양다리 전남친~ 저격글같은거 제보안하는데 시발 세상 기가차서 제보해요^^ 내년에 더자주보자 일주일에 두번보자 세번볼까? 네번? 일곱번?ㅋㅋㅋ 이거 오늘 받은 편지내용중에 ... 2 2018.09.30 투다리 계명대 0 278
뷰티 오늘의 눈화장 18.09.29 미샤 이탈프리즘 블러셔 중 피치컬러의 블러셔를 눈두덩이에 전체적으로 넓게 깔아준후 카라멜빛컬러로 음영을 넣고 피치오렌지 컬러로 한번더 컬러감을 넣어준후... file 2018.09.29 Muamoon_서경대 0 246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48 Next
/ 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