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대숲 > 커뮤니티
  대숲 제보는 ''대나무숲' 게시판에 작성하세요
  단, 질문/유머자료는 자게에 적어도 페북 업로드
커뮤니티  대나무숲 연애 팅 잡담
 팅팅팅(미팅/소개팅) 펜팔톡 시크릿팅
질문
2018.08.10 07:32

아이패드 무겁나요?

https://jdsinside.co.kr/199951 조회 수 96 추천 수 0 댓글 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궁금합니다. 아이패드 무거운지.
미니4사려고 하는데..

아 갤럭시랑도 호환잘될까요? 와이파이버전이고 사진 옮기고그런거.
  • ?
    김프_경북대 2018.08.10 07:36
    미니면 들만해어ㅡ.
    프로는 개무겁다는..
  • ?
    김프_경북대 2018.08.10 07:54
    참고로 비싸서 비추 샤오미 ㄱㄱ
  • ?
    개꿀딹_동서울 2018.08.12 20:33
    미니4는 휴대성이랑 무게는 딱 좋은데 성능이 좀 별로에요...APPLE A8 프로세서에 램 2GB라 현역의 마지노선입니다. 미니4 근데 진짜 가볍긴 합니다.

    그리고 사진, 동영상, 음악 옮기고 그러는거는 PC로 옮겨야되요(아 물론, 사진은 어플을 통해서 다운받아도 별 지장없긴합니다). 애플 특유의 폐쇄성과 보안성 때문에 그런 불편함은 감수하셔야됩니다.

    그리고 신품으로 살거면 차라리 아이패드 6세대 사세요. 화면이 9.7인치에 좀 더 무겁지만 성능 고려하면 오히려 더 이득이에요.
  • ?
    카블로_성신여대 2018.08.12 21:25
    엉그래요? 저도 패드살까하는데.. 갤럭시 테블릿에 가벼운건없을까요.
  • ?
    개꿀딹_동서울 2018.08.12 23:39
    근데 사실 태블릿은 아이패드가 짱이긴 합니다. 막상 아이패드에 적응하면 갤탭 눈에 안 들어온다는...ㅋㅋㅋ
  • ?
    익명_2171ed 2018.08.15 14:12
    어떤면에서좋음?
  • ?
    닉값_연세대 2018.08.17 07:06
    아이패드짱.ㅋ 근데 폐쇄적인거 불편
  • ?
    익명_8b31b6 2018.08.15 14:12
    무거워요 미니4는그나마나음
test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날짜 글쓴이 추천 수 조회 수
시크릿티켓? ㅋㅋ이번에가는데 누가나올지 궁금하다 1 2018.08.17 파일_서강대 0 83
이번주 토욜 19시 한강 함께 치콜할 사람~ 다같이 모여 2인 1닭 할 친구 구해요~ 인스타에서 보고 가보고 싶은데 혼자 가기 뻘쭘하네요..^^ 같이 닭다리 뜯어여!!ㅎㅎ 8 file 2018.08.15 주디-이화여대 0 380
직딩과 톡 안녕하세요.현대자동차 남양연구소에 근무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현대자동차 남양연구소에 근무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설계직 이구요 12년째네요.. 5 2018.08.15 남양연구소_현대자동차 0 97
직딩과 톡 현재 kt에서 재직중입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kt에서 재직중입니다. 공대출신이지만 전공을 살리지 않고 취업했습니다. 마케팅 부서에 있다가 현재는 유통채널관리 직무를 맡고있습니다. 잘부... 13 2018.08.15 hey_KT 0 82
직딩과 톡 안녕하세요. 대신증권의 놀고먹고싶어 입니다. 안녕하세요. 대신증권의 놀고먹고싶어 입니다. 만나게 되어 반갑습니다.  저는 영업점은 물론 전략기획실에서 본사 손익관리 업무까지 거쳐 보았기 때문에 증권... 17 2018.08.15 놀고먹고싶어_대신증권 0 36
휴가는 역시 집에서 알바도 안가고 띵까띵까노는중. . . . 1 2018.08.15 익명_d534ea 0 67
미쳤다 날씨정말 언제 시원해질거냐 진짜 내인생에서 이렇게 개더운 여름 처음이다. 밖에나오니 1분도안되서 땀나네 1 2018.08.13 익명_486010 0 48
소개받고 여자행동 제가 이번에 여소 받았는데 소개받고 3일뒤에 만나서 술먹고 같이 잤어요 그것도 했고요 그리고 나서 여자분 연락이 뜸 하네요 좋았는데 11 2018.08.12 익명_f1e10a 0 425
질문 아이패드 무겁나요? 궁금합니다. 아이패드 무거운지. 미니4사려고 하는데.. 아 갤럭시랑도 호환잘될까요? 와이파이버전이고 사진 옮기고그런거. 8 2018.08.10 록등돌_서강대 0 96
기성용 얘는. 어째 축구실력으로 증명한건없고 말만 많고 화제성만 많냐.. https://sports.v.daum.net/v/20180810060038193?f=m 스포탈코리아] 서재원 기자= 기성용(29)이 뉴캐... 9 file 2018.08.10 수_수원대 0 570
시크릿팅 방학하지마요ㅜㅜ 로또하는거랑 같이 내매주 주말 낙어었는디 엉엉 ㅠㅠ 개강 어능 해라이 5 2018.08.10 익명_8c91b2 0 300
사진 함부로 주지마세요 여기서 연락 하다가 사진을 계속 달라고 하길래 무슨 친해지지도 않았는데 사진만 달라고 하냐고 먼저 달라고 했는데 진짜 너무 예쁘고 사진이 무슨 프로필 사진 ... 7 2018.08.08 아이_신한대학교 1 408
소개 번호가 서로에게 가는건가요? 2 2018.08.08 익명_49e3fa 0 169
시크릿팅 방학~ 다음주부터 https://jdsinside.co.kr/196773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018.08.07 운영자 0 131
시크릿팅 오늘 문자 오는거 맞나요?! 2 2018.08.07 익명_dd3619 0 17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 34 Next
/ 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