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대숲 > 자유게시판
  대숲 제보는 ''대나무숲' 게시판에 작성하세요
  단, 질문/유머자료는 자게에 적어도 페북 업로드


자유게시판
대나무숲
19 
미팅/소개팅
학교팅
펜팔숲 
전대숲 홈 - 오늘의 베스트글 & 미팅소개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날짜 글쓴이 추천 수 조회 수
잡담/일반 졸업앨범 제작 안하는곳 있나요? 저희 학교 수요조사하고 적다고 안만든데요 듣도 보도 못한 경우인데ㅜㅜ 졸업앨범 안만드는 대학교 보신적있나요? new 2019.04.26 익명_1ba 0 9
잡담/일반 또 찾은 고대 유물.... 상태 SSS급ㅋㅋㅋㅋ앞으로 내방에서 뭐가 더 나올지 궁금하다 newfile 2019.04.26 우유박스 0 25
잡담/일반 나이를 먹어도 똑같은 고민 나이를 먹어도 똑같은 고민나이를 먹어도 똑같애 이십대 동생 사십대 나 사십대 언니의 고민 1. 연애 참 어렵다. 2. 돈 벌기 어렵다. 3. 여행 가고 싶다. - 봉현... new 2019.04.26 손담비 0 5
잡담/일반 롯데는 언제 우승해 ? 죽기전에 가능할까 1 new 2019.04.26 익명_97c 0 13
잡담/일반 보통 평점 3.6넘으면 괜찮네~하지않나? 엄청높다아니라도. 3.7정도되면 괜찮네 하는거같은데?아닌가, 나만의 허상인가ㅋ 2019.04.26 익명_6d7 0 25
잡담/일반 어벤저스 스포하는색히들 지구 사라지고 다죽음 3 update 2019.04.25 익명_f6f 0 66
잡담/일반 전대숲지기 뜨또 TMI 본인 홍시 알러지 있음 지금껏 살면서 본인외에 홍시 알러지 있는 사람 본적이 없음 홍시 엄청 좋아하는데 알러지 때문에 좀 힘듬 가을에 홍시나오는 철 되면 꼭 ... 1 file 2019.04.25 뜨또_대구대 0 56
잡담/일반 자소서에 성격 장단점 쉽게 쓰는법 매번 자소서 쓸때마다 성격의 장단점 쓰라고 하는데, 어떤 내용 써야할지 막막할때가 많았는데 사람인에서 이런것도 가능하데요. 인성검사 무료로 볼 수 있는데 ... 11 updatefile 2019.04.25 새끈쌔글_아주대 0 836
잡담/일반 답안지에 어벤져스 스포한 학생 ㅋㅋㅋㅋㅋ 채점조교 의문의 스포... 1 file 2019.04.25 팡돌이_광운대 0 80
질문 삼성이 좋아요 엘지가좋아요? 삼성워낙빡세단소리를 많이들어서.. 1 2019.04.25 .. 0 43
군대 여친없이 군대가면 외롭나요? 여친없이 군대가면 외로워요?편지보내줄사람없는데..ㅠㅠ 1 2019.04.25 큐유_한양대 0 279
잡담/일반 요즘 u튜브 댓글 못보겠다,, 과학에 관한 영상인데 댓글로 정치얘기하며 싸우고, 뭐만 했다하면 갑자기 성별 들먹이며 싸우고, 갑자기 시비거는 사람들도 엄청많고,, 영상 틀어놓고 댓글보는 ... 3 2019.04.24 익명_50e 0 7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57 Next
/ 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