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대숲 > 대나무숲
   작성/삭제 규칙 숙지
   페북 업로드되는 게시판 / 댓글작성시 최상단 갱신됨

자유게시판
대나무숲
19 
미팅/소개팅
학교팅
펜팔숲 
전대숲 홈 - 오늘의 베스트글 & 미팅소개 
건국대
2019.01.14 08:12

오랜만이었다 이렇게 좋은 날*

https://jdsinside.co.kr/279529 조회 수 36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너를 볼 수 있음에 기뻤고
행복했으며
너무나도 아름다워서
그저 한없이 슬펐다

부디
영원토록 그대는
내내 행복하소서
?
test

Category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최근 수정일
공지 공지) 학교추가 및 기타 문의 1 운영자 62569 0 2018.10.05
공지 (필독) 글 작성/ 삭제방법 5 운영자 64528 0 2019.04.17
4575 직장인 대학생들 배변활동은 학교에서 하는 습관을 들이세요 제보자 익명 닉네임(ex: 내사랑 치킨) : 닉없 대학생들 배변활동은 학교에서 하는 습관을 들이세요 그래야 나중에 취직해서  똥싸면서 돈버는 기분을 만끽할 수 ... ㅎㅎ 624 0 2019.01.21
4574 군대 보고싶어*+ 곧 가는 군대의 이유로 헤어지자고 그랬었지 하지만 그전에 뜸해진 연락과 변한 네 말투때문에 널 더 잡지 못했어 친한 친구 관계에서 썸도 타고 사귀게 되었는... 익명_957e40 524 0 2019.01.21
4573 잡대의 한심한 수준. 우리 대학만 이렀습니까??* 관리자님 제발 페북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경기도 소재 4년제 K대학 사회계열 재학 중. 학교 수준을 말해보자면 수능등급 문과 43233으로 이공계 정시 교차지원했... 1 ㄴㅇㄹ 446 0 2019.01.21
4572 직장인 손편지를 계속 써야할까요?* 안녕하세요, 현재 150일 정도 연애하고 있는 남성입니다. 여자친구랑은 장거리라 주말에만 봅니다. 여자친구가 손편지를 좋아해 매주마다 손편지를 써달라고 하여... 2 익명_375983 420 0 2019.01.21
4571 직장인 어떤게 맞다고 생각하시나요? * 남자친구랑 이야기하다가 서로 말 안통해서 여기에 물어봅니다 자기전에 양치하고 아침에 일어나서 아무것도 먹지 않은 상태로 밖에 나가서 타인을 만나야 하는데... 1 익명_00adf0 588 0 2019.01.21
4570 군대 *그거알아? 나 너 좋아하나봐.+     안녕 친구야 사실 이 글을 네가 볼 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지만 이 얘기를 어디에도 할 수가 없어서 여기에라도 쓰고 있어. 우린 고3 때 처음 만났잖아 같은 ... 전대숲중인_전대숲러 367 0 2019.01.20
4569 단국대/죽전 너에게 널 대학교와서 처음 만났어. 신입생 설명회부터 얼굴을 보고 날이 갈수록 친구들과 어울리면서 너랑 같이 다니는 시간이 많았어. 친구로 지내던 우리였는데 어느... 익명_7a1b9c 321 0 2019.01.20
» 건국대 오랜만이었다 이렇게 좋은 날* 너를 볼 수 있음에 기뻤고 행복했으며 너무나도 아름다워서 그저 한없이 슬펐다 부디 영원토록 그대는 내내 행복하소서 익명_00375a 369 0 2019.01.20
4567 군대 해병대 곰신인데 속상해서 글 올립니다+* 해병대가 타군 무시하고 비하한다는 글이 요즘 자꾸 보이는데 해병대 전원이 그랬나요? 그런거면 전체를 욕해도 이해합니다! 하지만 몇몇의 인원이 그런걸 전체로... 익명_83af72 489 0 2019.01.20
4566 군대 곰신분들께 여쭤봅니다+* 남자친구가 군대를 가고 주소가 나오잖아요? 그걸 남자친구 친구에게 알려주면서 다른 사람들한테는 알리지말라고 말을 했는데 돌아오는 말이 “신경꺼” 입니다. ... 1 익명-46hsy89 370 0 2019.01.20
4565 직장인 내가 편해서 좋다는 너* 너는 내가 요새 눈물이 많아진 사실을 알까,, 무언가에 밀려 속상해서 스트레스를 받아서 답답해서 그냥 여기저기 이것저것 복잡하고 힘든데 그냥 얼른 시간이 지... 익명_843b57 536 0 2019.01.20
4564 연세대 남자친구가 자꾸 에타를 봐요ㅠㅠ* 남자친구가 자꾸 에타를 봐요ㅠㅠ 글은 안쓰고 눈팅만 한다는데 솔직히 좋아보이진 않네요.... 제가 새내기 때 본 에타는 익명하에 특정 단과대 비하, 소수자 비... 1 익명_35f24f 2983 0 2019.01.19
4563 군대 ㅠㅠ슬퍼요+* 안녕하세요 일병 군화를 두고 있는 고무신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남자친구가 너무 바빠요ㅠㅠ 모든 직책을 자기가 다 한답니다ㅠㅠ 안그래도 바쁜데 더 바쁜길을 ... 1 익명_af6cfc 352 0 2019.01.19
4562 을지대 대학교 이거사실인가요,* 드라마나 영화 웹툰 이런데서 보면 교수랑 학생이랑 불륜 저지르거나 교수가 학생한테 학점을 빌미로 불러서 성추행이나 관계가지는거 ㄹㅇ임?.. 고삼인데 진짜 ... 2 익명_d0b271 543 0 2019.01.19
4561 군대 앞과 뒤가 다른 해군을 신고합니다.+* 해군 이병 ㅇㅇㅇ(헌병)은 보수교육이 끝난 후 실무를 가서 일주일 남짓 있다가 병가 10박 11일을 나왔습니다. 신병보호기간이었던데다가 신병은 위로휴가때 정박... 익명_bc10fc 435 0 2019.01.1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70 71 72 73 74 75 76 77 78 79 ... 379 Next
/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