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대숲 > 대나무숲
   작성/삭제 규칙 숙지
   페북 업로드되는 게시판 / 댓글작성시 최상단 갱신됨
자유게시판  대나무숲 연애 팅 잡담
 팅팅팅(미팅/소개팅) 펜팔톡 시크릿팅(무료 미팅소개팅 매칭)
가천대/글로벌
2018.11.01 11:42

소개팅에서 있었던 일.*

https://jdsinside.co.kr/248261 조회 수 6482 추천 수 0 댓글 19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안녕하세요. 22살 남자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동덕여대 일본어과인 22살 여자 유*아와 최근에 소개팅을 했는데요. 첫만남에 고기집을 가자고 하는 것과 첫만남에 자기 집근처로 오라는 점이 전 조금 이상했지만 소개팅에 나와서 맞춰줘야한다는 생각에 그냥 아무말없이 2시간이 걸려 남양주에 갔고, 고기집에 갔습니다. 근데 문제는 밥먹고 나와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총 42000원이 나온겁니다. 분할결제를 하기는 좀 번거로운 면이 있었기에 우선 결제를 제 카드로 다했습니다. 전 약속이 끝나면 돈 얘기를 해야겠다고 생각했죠. 그러다가 집을 가러 나왔고 전 예정대로 여자애에게 계좌번호 줄테니 돈 보내주세요. 15000원만 주시면 될 꺼 같아요.라고 했는데 반응이 첫 만남에 남자가 밥사는 게 당연한 거 아닌가요? 그리고 제가 카페비용 냈잖아요. 라고 말이 나온 겁니다. 카페비용은 실제로 커피만 반하다를 갔고 둘이 먹은 거 합쳐서 4000원이 나왔습니다. 정말 황당했습니다. 그래서 말을 잘해서 결국엔 그 여자애가 저에게 돈을 준다고 하고 갔습니다. 계좌번호와 간단한 안부인사를 톡으로 보냈는데 보고 답장이 없었습니다. 다음날 아침에 톡을 보냈는데 아예 보지도 않았습니다. 그래서 확인해보니 프로필차단은 하지 않고 메세지차단을 했더라고요. 여러분들 이거 제가 잘못된 거고 예민한 건가요??

#181005_09
?
test
  • ?
    익명__d5d493 2018.11.01 19:04
    ㅋㅋㅋ 소개팅이면 지인분은 무슨죄.,. 남자가 첫만남할때 다내는건 법으로 규정되있는건가 머가리에 똥이 가득이네...
  • ?
    익명__bdd9ac 2018.11.02 08:47
    쓰니 불쌍해 ㅠㅜ양심터진새끼네 ㅉㅉ 저런새끼들 ㄹㅇ 좀뒤졌으면
  • ?
    익명_d67779 2018.12.06 20:26
    ㅋㅋ42000원이 분할이 왜 어려워요?21000원씩 딱 떠어지는구만, 제가 보기엔 글쓴이님이 계산대에서 남자랍시고 계산하는 모습 보여주고싶어서 일단 긁고보자라는 생각이 크게 드는데요;; 분할할거면 음식점에서 계산서보고 이만큼 나왔으니까 그럼 일단 제가 낼테니 이만큼 보내주세요 라거 말하면되지 이건 친구사이에서도 그렇지 않나요?? 괜히 소개팅녀 욕먹일려고 이런곣에 학교앙 학과까지 밝히면서 글올리지 마세요 남자망신인듯
  • ?
    익명_d82918 2018.12.06 20:46
    소개팅 녀 욕 처먹어야 마땅한거 같은데
  • ?
    ㄴㄷㅇㄷ 2018.12.06 20: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믿거 여대
  • ?
    익명_d9c230 2018.12.06 21:30
    애초에 분할을 하면 되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이름은 가운데 하나 밝히고 본인은 안밝히네
  • ?
    익명_f274d7 2018.12.06 21:46
    그니깐요 그냥 애초에 반반 계산해주세요 하고 빠이하면 될 것이지 첫만남에 오래알고지낸 친구마냥 계좌로 보내줘! 하는 거 진짜 웃김 ㅋㅋㅋ
  • ?
    익명_2de3f1 2018.12.06 21:47
    아, 그리고 그 여자가 잠수탄것도 별로긴 하지만, 도긴개긴 이라고 생각
  • ?
    2018.12.06 23:15

    지 신상하나도 안까고 여자 학교 나이 신상 다깐거 구질구질하네 남자망신은 니가 다시킨다

  • ?
    익명_667b58 2018.12.06 23:15
    남자분이 진짜 찌질하신듯;;
    본인이 맘대로 계산하신것같은데
    여자분 당황하죠 갑자기돈내놔라 하니깐
    분할로 요구하셨음 저렇게 안나오셨을듯
  • ?
    12345 2018.12.06 23:23
    지워라 남자망신이다 니신상도 같이 깠어야지 쯧쯧
    남녀모두 서로 맘에안드는건 다반지산데 니가 찌질하게 굴었네
  • ?
    익명_c495b4 2018.12.06 23:24
    이래서 내가 맘에 안드는 것들이랑 소개팅하면 내가 밥사고 치워버림 이딴소리 못하게 ㅋ
  • ?
    익명_836f1e 2018.12.06 23:25
    여자도 너 맘에 안드니까 칼차단했겠지
    찌질하다 ㅋㅋ
  • ?
    익명_ca8a4d 2018.12.06 23:29
    엥,,,여자분 불쌍,,,; 남자망신 시키지 마세요 뭐하시는 건지
  • ?
    익명_e83455 2018.12.07 00:31
    첨부터 뿜빠하지. 아님 계산 할 당시에 돈보내달라고 미리 말하던가. 그럼 그때 분할 계산 했을 듯. 대다수의 경우(주변 다합쳐서) 소개팅 후 돈 보내달라는 경우는 없는데. 나도 내가 계산한 거 돈 반띵 달라한 적 없고. 친구 먹기로 했으면 상관 없는데 그게 아니면 너도 딱히 경우 없다.
    2시간까지 간 것도 첨에 싫다했음 될것을 에휴..
    주선자 한테 연락해서 돈 받으세요~
    대신 이미지 감수해야돼요.
  • ?
    익명_0ab1b0 2018.12.07 07:47
    그 까짓거 걍 사주고말지 난 김치 쿵쾅이들 싫어해도 니가 더 이해안감 남자가 긁었으면 마는거지 그걸 또 돈받고싶어서 이렇게 인터넷에다가 그거도 여자애 신상거의다까고 니는완전익명에 이게뭐냐ㅋ̆̈ㅋ̄̈ㅋ꙼̈ 그 정도도 돈 안쓸생각이면서 무슨소개팅을ㅋ 여자애도 걍 주고말지 씹는것도 이해안간다만 니는 인터넷에 여자신상이렇게 다까는거 개 찌질해보임
  • ?
    익명_df5f3d 2018.12.07 09:24
    와 ㅅㅂ 여기 메@갈워마드 좌표 찍었네 ㅁㅊ
  • ?
    익명_48e103 2018.12.07 11:30
    여자 잠수타는거도 노답이긴한데 남자도 영..ㅋㅋㅋㅋ
  • ?
    익명_b077d3 2018.12.07 14:53
    ㅋㅋㅋㅋㅋㅋㅋ진짜 좌표찍었나 ㅋㅋㅋ

Category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최근 수정일
공지 공지) 학교추가 및 기타 문의 1 운영자 1921 0 2018.10.05
공지 (필독) 글 작성/ 삭제방법 운영자 2699 0 2018.09.26
4680 ● 직장인 답답해서* 누구한테 말할 사람이 없어서 요즘 여기에 종종 제 이야기를 적네요 전남친이랑 사귀다가 임신을 해버렸어요 근데 그걸 4개월넘어서 알게됬어요 왜 늦게 알았냐구... new 익명_2b61c3 129 0 2018.12.09
4679 중앙대 아버지의 무게 *+ 아버지의 무게를 모조리 느껴본 적 있는가. 아니 아마 그럴 수 없을 것이다. 우리 아버지는 힘을 쓰는 일을 하신다. 아버지의 나이는 점점 은퇴를 하실 시기가 ... update 익명_977306 79 0 2018.12.09
4678 ★ 군대 여자친구와의 아픈 이별+ 안녕하세요 저는 의무경찰인 군인입니다. 저는 전 여자친구와 400일조금 넘게 사겼습니다. 여자친구와 집거리는 40~50분거리입니다. 전여자친구와 한번 처음헤어... new 익명_a822e2 151 0 2018.12.09
4677 신라대 정말 믿고 좋아했던 남자친구가 양다리였어요.. 삭제번호 1234 지정합니다 1 new 익명_5c4359 620 0 2018.12.09
4676 홍익대 꼬리는 흔들지 않을래 습관처럼, 미어캣처럼, 고개를 쭉 빼고 남들 몰래 주변을 살펴봐. 눈에 익은 사람을 찾고 있어. 저기에 있다! 찾았다! 그 애 곁으로 갈 핑계를 열심히 생각해. 그... new 댕댕이 180 0 2018.12.09
4675 고려대 도와주세요* 안녕하세요, 남자친구랑 250일 조금 지난 사람입니다. 상황을 구체적으로 쓰긴 힘들지만 남자친구가 마음이 식었습니다. 조금씩 저를 보기 보다는 쉬고 싶다는 생... 5 익명_1372c5 1631 0 2018.12.09
4674 가천대/글로벌 모솔이었다가 2년전부터 남친을 만나게됐는데요,* 안녕하세요 저는 평범한 23살 여학생입니다. 모솔이었다가 2년전부터 남친을 만나게됐는데요, 남친은 저보다 2살위로 남친이전역한후부터 만나게되었습니다. 과 ... 12 익명_54fad6 4153 0 2018.12.09
4673 ☆고등학생 빠른년생들의 즐거운 20살을 위해 도와주세요 제보자 익명 닉네임(ex: 내사랑 치킨) : 빠른년생 늉늉 수능이 끝나도 이제 곧 20살이 된다하더라도 웃지 못하고 제대로 즐길 수 도 없는 빠른년생들을 도와주세... 1 빠른년생 늉늉 98 0 2018.12.09
4672 국민대 좋아하는데 헤어질수있을까* 200일 가까이 연애를 하고있는 커플입니다. 처음엔 설레기도하고 참 좋았었는데 거리가 멀어지면서 다투게되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 다투고 잘풀고 하다가 어느 ... 2 익명_6a42c8 159 0 2018.12.08
4671 ★ 군대 사랑한다 나의 해군*+ 여느 때와 다름 없이 온 종일 너의 전화를 기다리던 중 어느 날, 전화가 와서는 수화기 넘어로 나에게 해외 파병 합격소식을 전했다. 안 믿겼다. 아니 믿고 싶지 ... 익명_9fd8b5 33 0 2018.12.08
4670 경기대/수원 친한 친구와의 절교* 안녕 친구야 오랜만이다 잘지내지? 어쩌다가 우리가 이렇게 되었는지 잘 모르겠다. 근데 너무 멀리 와버렸네. 우린 중학교 3학년때부터 고등학교 3학년때까지 진... 익명_1c4bfd 106 0 2018.12.08
4669 ● 직장인 형부가 애기 이름을 박아라로 직겠다네요..* 형부라 부르기도 싫어요 지 중딩때 과외쌤 이름이 김아라 였는데 첫사랑이였대요 그래서 나중에 결혼해서 딸 낳으면 무조건 아라 라고 지어야겠다고 생각했대요 ... 9 익명__178087 2945 39 2018.12.08
4668 경희대 수능이 끝났다* 수능이 끝났다. 나는 작년에 비해 국영수가 수직 상승해서 그토록 가고 싶었던 학교의 최저를 맞출수 있게 되었다. 여전히 너희라는 나의 고2 고3을 지옥으로 만... ㅇㅇㅇ 165 0 2018.12.08
4667 ● 직장인 악몽* 그날이 있고나서 이주째 가끔 꿈도 꾼다 의사선생님이 나오는, 내 발 밑에는 눈 가려진 아기들이 있는, 그 산부인과 의자에 누워있는 내 모습... 괜찮을줄알았는... 익명_1078db 77 0 2018.12.08
4666 청운대/인천 비어있음 외롭다며 다가오더니 잠겨있던 마음 열어주니까 초라해지게 만드네 고맙다 외로움 잘 안타는 나를 너가 외롭게 만들어줘서. 그것도 능력이야 익명_a96d29 76 0 2018.12.08
4665 *제가 이런 대우를 받으면서 일을 해야할까요? About. ㅇㅇ 대학교 안녕하세요 전 술가게에서 일을 하는 20살 학생입니다 전 어제(12시 지나는 시점) 저희 가게에서 고등학교 친구들이랑 술을 마시러 갔습니다 ... 1 익명 2247 0 2018.12.08
4664 가톨릭대 부산사는 94년생 김준석을 찾습니다. 부산사는 94년생 김준석을 찾습니다. 스노우 사진이지만, 저거구요. 현재 백수라고 합니다. 부산, 94년생, 김준석(백수, 무직, 취준생) 찾으시면 제발 꼭좀 제보... file 익명_2df3ef 277 1 2018.12.08
4663 서울대 니가 너무 보고 싶은 밤이야 그때 더 얘기 했었다면 지금 우리는 달랐을까,, 익명_f82ed9 81 0 2018.12.08
4662 믿었던 선배..그리고 배신* 처음에는 그냥 얼굴만 알았던 선배 학교를 다니면서 여러 학교 활동들을 하면서 나는 그 선배랑 가까워 졌고 일반적인 선후배 관계의 연락을 벗어나 사적인 연락... 1 부산 146 0 2018.12.07
4661 동국대 연예인이 좋아졌어*+ 한평생 이름 처음 들어보는 얼굴사진 한 번 본 적이 없던 어느 날 문득 누군가가 너와 닮았다고 한 연예인 그 연예인이 좋아졌어 너를 보고 있는 것 같아서 곧 군... 익명_2ec16c 89 0 2018.12.07
4660 ★ 군대 *남자친구 군대+ 익명이요 안녕하세요! 저는 일주일 뒤에 곰신을 신는 16학번입니다>< 제 남자친구가 한 살 어려요...17이에요 보통 곰신분들 군대가면 남자친구 어디까지 챙겨주... 익명_d2y36 86 0 2018.12.07
4659 *허언증이 있던 너에게 니가 페이스북을 하고 있을지 대학을 다닐지 잘 모르겠지만 난 니가 행복하지 않았으면 좋겠고 나처럼 하루하루 힘들게 살았으면 좋겠다 나는 너를 용서했는데 넌... 2 익명_e52be3 808 0 2018.12.07
4658 광주대 남친은 왜 한명만 만나야돼요* 지금 1학년에 재학 중인데 학기초부터 다른과 오빠랑 만났어요. 그 오빠가 외관적으로 좀 별로였는데, 저한테 정말 잘해주고 돈도 잘쓰더라구요. 차도 있고. 근데... 10 익명__436e46 2698 0 2018.12.07
» 가천대/글로벌 소개팅에서 있었던 일.* 안녕하세요. 22살 남자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동덕여대 일본어과인 22살 여자 유*아와 최근에 소개팅을 했는데요. 첫만남에 고기집을 가자고 하는 것과 첫만... 19 file 가천대 남 6482 0 2018.12.08
4656 아주대 현남친의 전여자친구 사진을 봤어요..* 근데 저보다 훨씬 더 예쁘고 심지어 찌찌도 커요.. 사진 본 이후로 우울해서 남자친구한테 잘 대하지도 못하겠네요ㅋㅋㅋㅋ 아무나 위로 좀 해주세요ㅠㅠ 진짜 너... 16 익명_20fbf5 11409 3 2018.12.0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89 Next
/ 189